본문 바로가기

STYLE

HIT 5

빛나고 싶다면, 겨울에도 파우더룸 히트템 5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기획 · 최은초롱 기자

2015. 11. 02

매달 쏟아지는 신제품 중에서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 회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아이템들만 모았다. 겨울을 맞이하는 11월과 찰떡궁합인 베스트 신상 코스메틱 리스트.

빛나고 싶다면, 겨울에도 파우더룸 히트템 5
1 랑콤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4.2ml 4만원대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아온 랑콤의 대표 립 메이크업 제품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은 매트한 듯하지만 부드럽게 발리고 한 번만 발라도 뛰어난 발색력이 특징. 지속력도 한층 높아졌다. 스틱 끝 부분의 경사면이 섬세하게 디자인되어 바르기도 쉽다. 특히 마틸다 레드는 최고 인기 컬러로 없어서 못 살 정도로 유명한 아이템.

2 아리따움×스티키몬스터랩 콜래보레이션(스티키몬스터랩 아이섀도우 팔레트 14.4g 1만5천원, 스티키몬스터랩 립앤치크 팔레트 14.4g 1만5천원)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스티키몬스터랩과 아리따움이 만났다. 이 컬렉션은 오직 아리따움 VIP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되는 제품으로 립앤치크 팔레트 1종과 아이섀도우 팔레트 3종으로 구성되었다. 모두 천연 모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으며 각 2만개 한정으로 출시되어 뷰티 마니아들은 소장 욕구에 열을 올리고 있다.

3 맥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파운데이션 SPF30 PA++ 30ml 5만원대 맥 스튜디오 라인의 신제품 파운데이션. 얇고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으로 마치 스킨케어 제품처럼 가볍게 발린다. 또한 과하지 않은 컬러가 모공이나 주름 등의 피부 결점 커버에도 good! 모이스처-퓨전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이번 시즌 트렌드인 건강한 리얼 스킨 연출에 제격이다.

4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50ml 2만9천원 가장 더운 한여름, 무려 1백 일 동안 한 나무에서 최대 5천 송이까지 꽃을 피우는 무궁화 에너지의 원천은 줄기인 목근으로부터 발생하는 특별한 보습 효능 성분. 이것이 바로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켜주는 무궁화 크림의 핵심이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이 기존의 수분크림과 다른 점은 보습 효능 성분이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키고 튼튼한 피부 보습 장벽을 만들어준다는 점. 각질과 거친 피부결을 개선해줘 환절기에 쓰기 딱이다. 은은한 꽃향기는 덤!

5 이니스프리 미네랄 싱글 섀도우 2.3g 5천원 연예인들이 하는 음영 메이크업, 내가 하면 꼭 멍 든 눈이 된다면 주목할 것.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우현증이 기존의 미네랄 싱글 섀도우를 재정비해 한국인의 눈매에 잘 어울리고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베이식한 40가지 음영 컬러를 개발했다. 쌍꺼풀 유무에 따라 각자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가 따로 있다는 사실이 흥미롭다. 데일리 브라운부터 트렌디 버건디까지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으니 평소 아이 메이크업이 불만족스러웠다면 사용해볼 것.



*이달의 TOP 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 · 랑콤(080-022-3332) 마몽드 아리따움(080-023-5454) 맥(02-3440-2782) 이니스프리(080-380-0114)

디자인 ·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