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 ITEM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

SNS·블로거 입소문을 타고 이슈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2015. 02. 04

겨우내 매서운 추위와 건조함으로 피부가 지치고 탄력을 잃어 고민이라면 주목! 달팽이의 점액 여과물이 무려 80% 함유된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은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이 제품이 궁금하다.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
피부 건강 지키는 달팽이 뮤신 성분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
달팽이가 만드는 끈적이는 물질, 뮤신은 민나이라는 당과 임유노크로블린이라는 성분이 결합해 만들어진 점액 물질이다. 이 뮤신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든다고 알려지면서 스네일 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이슈를 모으고 있는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도 달팽이 점액 여과물질이 80% 함유된 영양크림이다.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다량 함유돼 있어 텍스처는 점성이 높지만 피부에 바르면 끈적임 없이 촉촉함만 남는 반전 크림이다. 강력한 보습 효과와 미백·주름 개선, 탄력 증진 등의 효과가 있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깨끗이 세안한 뒤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하고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을 적당량 덜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문지르듯 마사지하며 바른다. 마지막으로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가 금세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아침에 크림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하면 화장이 들뜨지 않고, 저녁에 두껍게 펴 바른 후 숙면을 취하면 수면팩한듯 피부에 힐링 효과를 줄 수 있다. 필요에 따라 달팽이 크림 사용 후 에센스, 세럼, 영양크림 등을 덧바르면 효과가 배가된다.

블로거 3인의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 품평기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
“달팽이 점액이 함유된 제품은 보습 효과가 높아 겨울이나 환절기에 바르기 제격이죠. 제가 요즘 사용하는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80% 함유된 달팽이 크림계의 지존이에요. 뮤신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제형이 끈적이고 쭉쭉 늘어나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을 것 같지만, 넓게 펴바르면서 톡톡 두드리면 산뜻하게 흡수돼요. 피부 깊숙이 달팽이 점액이 스며드는 느낌이랄까. 겉돌지 않고 피부 속까지 깊게 스며들어 Very Good! 이 제품을 사용한 뒤 피부가 눈에 띄게 촉촉해졌답니다.”

charming나니(blog.naver.com/s77743)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
“피부가 극건성이라 아침에 기초 화장품을 듬뿍 발라도 오후가 되면 눈가에 주름이 자글자글해지는데, 달팽이크림을 사용한 뒤로 그런 현상이 없어졌어요.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리한 뒤 달팽이 크림을 듬뿍 바르면 다른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하루 종일 촉촉해요. 끈적이는 제형에 비해 흡수가 빠르고 보습과 영양, 탄력, 미백 효과가 모두 있어 원스텝 제품으로 사용해도 된답니다.”

이설(blog.naver.com/halangbiru)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
“최근 직장 생활을 하면서 피부가 눈에 띄게 푸석해져 고민이었는데, 달팽이 크림이 수분 케어에 효과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밀키피기 글루타너스 80% 스네일 크림’을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바른 지 며칠 지나지 않아 피부 고민이 싹 해결될 정도로 효과 만점! 탄력도 생겨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가 됐답니다. 가벼운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있어 휴대하기 편한 것과 스패출러가 있어 사용하기 편한 점도 마음에 쏙 들어요.”

껌(blog.naver.com/cyum3)

디자인·이지은

문의·엘리자베카(02-564-3009 www.elizavecc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