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투명한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포인트. 피부톤과 비슷한 색상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소량만 덜어 얼굴에 꼼꼼히 발라 충분히 밀착시키고, 투명 파우더를 브러시로 터치하듯 살짝 바른다. 에보니 펜슬로 눈썹을 자연스럽게 메워주고, 핑크나 파스텔 컬러의 섀도를 손가락을 이용해 눈두덩과 눈썹뼈 아래까지 가볍게 펴 바른다. 펄감이 있는 하이라이터를 콧등에 바르고 손으로 살짝 문지른 다음 핑크톤의 블러셔를 광대뼈 아래에 가볍게 발라 생기와 입체감을 더한다. 투명 또는 입술색에 가까운 립글로스나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하면 깔끔하면서 생기있는 김민선식 투명 메이크업 완성!.
01_ 수데빗 하이라이터 볼 타입이라 사용하기 간편한 하이라이터. 콧등에 살짝 바르면 얼굴의 입체감이 살아난다. 가격미정.
02_ 디올스킨 뿌드르 리브르 입자가 미세해 피부에 쏙 스며드는 오일 프리 파우더. 5만2천원.
03_ 하드캔디 아이캔디 입자가 곱고 상큼한 향이 나는 아이 섀도. 손가락을 이용해 눈두덩과 눈썹뼈
아래에 바른다. 1만8천원.
04_ 베네핏 더 글로스 끈적임이 없고 달콤한 사탕향이 난다. 2만2천원.
05_ 디올스킨 플루이드 보습 성분이 함유된 SPF 12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5만3천원.
06_ 맥 파우더 블러시 엔젤 피부에 고르게 발리고 지속력이 뛰어나다. 2만6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