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대학생 뷰티 크리에이터의 쉽고 쓸모 많은 데일리 메이크업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1. 04

영화 연출을 전공하는 여대생 뷰티 크리에이터 에바. 강의와 시험, 여행과 쇼핑 등 평범한 대학생의 일상과 그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뷰티 영상으로 유명한 에바의 인생템을 소개한다.

1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SPF50+ PA+++ 
샌드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하게 표현해준다. 커버력도 최고. 다크닝도 적은 편이고 지속력도 좋아서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톤이 더 예뻐 보인다. 15g×2 3만2천 원. 

2 어퓨 럭비공 퍼프 
저렴한 가격 대비 제품력은 만점을 주고 싶은 메이크업 퍼프. 웬만한 고가 브랜드 제품들보다 퀄리티가 좋다. 촘촘하고 쫀쫀한 메이크업 퍼프로 바르면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착 붙는 것 같은 느낌이다. 3천5백 원. 

3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부드럽고 산뜻한 데다 발림성도 좋고 수분지속력도 강력하다. 겨울철에 특히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편인데, 세안 후 바르면 수분막을 씌운 듯 촉촉함이 오래 가서 데일리 케어용으로 사용한다. 50ml 3만7천 원. 

4 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2호 라이트 브라운 
메이크업 곰손도 금손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잇템. 눈썹 앞머리가 정말 자연스럽게 잘 그려진다. 심을 눕히면 넓어서 비어 있는 부분을 채우기도 좋고, 세우면 눈썹꼬리 빼기도 편하다. 0.31g 2만 원. 

5 크리니크 치크팝 05 누드팝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예쁜 발색과 컬러로 유명한 제품. 누드톤의 미세한 펄은 진한 음영 메이크업에도,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린다. 블러셔 뭐 바를까 고민되는 날 선택하면 실패 확률 제로. 3g 3만 원대. 



6 이니스프리 리셋쿠션 21호(리필)
평소에는 가벼운 메이크업을 좋아한다. 이 제품은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하고 커버력도 좋은 편이라, 화장이 뭉치고 칙칙한 피부에 수시로 사용한다. 14g 1만2천 원.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에바’
대학 생활 중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거리를 만들고 싶어 2015년 20살이 되던 해 여름방학부터 취미로 유튜브를 시작했다. 영화 연출이라는 전공을 살려 콘티, 촬영, 편집 등 모든 작업을 혼자 진행한다. 바로 적용하기 쉬운 데일리 메이크업 콘텐츠를 주로 업로드하는데, 초보자도 바로 메이크업을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섬세함이 돋보이는 영상과 친절한 설명이 특징이다. 

주소 www.youtube.com/channel/UCf3b81YFYvGMtx3KBrnpsLg 구독자 약 32만 명

photographer 홍중식 기자 designer 이지은
제품협찬 어퓨, 이니스프리, 크리니크, 클리오, 프리메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