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라운 핸드 블렌더케이크 만들기를 좋아하는 그가 애용하는 제품으로 달걀을 거품낼 때 사용하면 정말 편리하다고. 아직 주방용 칼을 사용하는 것이 서툴기 때문에 당근같이 딱딱한 야채를 썰 때는 핸드 블렌더를 사용한다. 저녁 시간 TV를 볼 때 이 제품으로 맛있는 밀크셰이크를 만들어 먹기도 하는 등 여러가지로 요긴하게 사용한다고.
2 트롬 세탁기기존의 세탁기보다 사용이 간편한 것 같다는 것이 그의 전체적인 평가. 특히 빨래를 삶아주는 기능이 있어 속옷까지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어 편리하고, 비가 오거나 흐려서 빨래를 말리기 힘든 날에는 건조 기능을 활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3 쿠쿠 압력솥한우경은 쿠쿠 압력솥 마니아. 남편이 좋아하는 영양밥을 지을 때도 은행이나 해산물 등을 넣고 물을 조금 적게 잡아 밥을 지으면 사 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 해물밥이 된단다. 또 현미로 밥을 지으면 밥이 너무 거칠어 소화가 잘 안되는데 쿠쿠 압력솥에 현미찹쌀과 쌀을 섞어 밥을 지으면 촉감이 부드러워 좋다고.
탤런트 변소정
1 테팔 비데스 무전 전기주전자그가 추천하는 제품은 테팔 전기주전자. 물을 끓여 차를 마실 때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남편이 좋아하는 누룽지를 끓일 때도 요긴하게 사용한다. 30초면 보글보글 물을 끓여주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더 만족한다고. 특히 내부 바닥이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며 세척할 때도 편리하다. 물이 다 끓으면 가만히 두어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것이 장점.
2 테팔 바비큐 전기그릴친구집에 갔다가 처음 본 후 구입하게 된 제품. 고기나 생선을 구울 때 기름이 아래로 쏙 빠져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나중에 기름을 버릴 때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어 좋다고. 두툼한 고기도 고르고 빠르게 익어서 스테이크를 구울 때도 요긴하다.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가 되면 OK 표시가 나타나는데 이때 음식 재료를 올리면 된다고.
물리넥스 토스터뮤지컬 <맘마미아>를 공연하며 2004년 초반부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배우 전수경. 그가 추천하는 제품은 디자인과 성능이 모두 만족스러운 물리넥스 토스터. 다른 토스터보다 입구가 넓어서 일반 식빵은 물론 두꺼운 빵이나 베이글까지 구울 수 있어서 좋다고. 식구들의 입맛에 따라 빵 굽기 정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어 좋고, 빵 부스러기 받침대를 따로 분리해 청소할 수 있어서 깔끔하다. 부드럽고 완만한 곡선의 세련된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제품이다.
기상캐스터 김혜은
1 지멘스 원적외선 오븐레인지아침 일찍 출근하는 남편을 위해 아침식사만큼은 꼭 챙겨준다는 부지런한 김혜은이 추천하는 제품은 지멘스 전기 오븐레인지. 일반적으로 전기레인지가 화력이 약한 데 비해 이 제품은 화력이 강해 바쁜 아침에 유용하게 쓰인다. 또 불에 직접 닿는 것이 아니라서 그릇도 덜 상하는 것 같다고.
2 앨트웰 공기 청정기크기가 작은 앨트웰 공기청정기 2대를 구입해 하나는 주방과 거실에, 또 하나는 안방에 두고 사용하고 있다. 전에 독일산 공기청정기를 사용했는데 그때는 성능을 직접 실감할 수 없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 제품을 사용하고 부터 집안 공기가 좋아진 것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고.
탤런트 신윤정
1 헬러코리아 원적외선 오븐레인지그가 심혈을 기울여 꾸민 화이트톤 주방에 꼭 어울리는 빌트인 제품인 헬러 원적외선 오븐레인지는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적극 추천! 가스레인지에 비해 청소와 관리가 쉬운데다 냄비가 불에 그을리지 않아서 특히 좋다고.
2 물리넥스 믹서 이지파워물리넥스 토스터와 세트로 나란히 두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용기가 플라스틱이라 가볍고 작동 후 내용물을 따라내기 편리하다. 뚜껑 중간에 또다른 작은 구멍이 있어 작동 중일 때도 다른 재료를 더 넣을 수 있다. 딸에게 주스를 만들어 줄 때 주로 사용한다.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과 컬러가 깔끔하고 예뻐서 주방의 포인트가 되는 것도 만족스러운 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