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띠별로 알아보는 10월 운세

2009. 09. 30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 상담을 하며 낙청명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1-9041-1687 www.hellounse.com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의욕이 생기고 자신감이 샘솟는 시기. 생기 있게 하루하루를 즐기는 것은 좋으나 무리한 시도나 과욕은 금물. 주변의 칭찬이 많아지는 시기. 대인관계나 사랑에 순풍이 분다.

48년생 자화자찬하지 말고 겸손하게 자신의 일을 시작하라. 모든 것은 결과가 말해줄 것이다.
60년생 일이 잘 풀린다고 기고만장하지 말아야 한다. 주변 사람들에게 베푸는 자세를 가져라.
72년생 달도 차면 기우는 법. 잘나갈 때일수록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는 지혜를 갖춰야 한다.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허례를 멀리하고 실속을 차려야 할 때. 금전운도 약해지니 무엇보다 지출을 줄이는 것이 상책. 사고 싶던 물건은 다음 기회로 미루고 가계부를 꼼꼼히 점검해보자.

49년생 매사에 불평거리가 있어도 내비치는 건 삼가라. 주위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몸가짐을 잘해야 한다.
61년생 자녀와 부모 간의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눈높이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상대의 입장에서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73년생 어려운 일이 생기면 머뭇거리지 말고 배우자와 상의하는 것이 좋다. 해결책은 얻지 못해도 힘든 마음은 나눌 수 있다.

호랑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무책임한 말이 화근이 돼 재물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예상보다 일이 잘 진행되지 않아서 기운이 빠진다. 일을 벌이지 말고 수습하는 쪽으로 신경을 쓰도록 하라.

50년생 흥정할 일이 있을 때는 적절한 내숭이 필요한 시기다. 부동산 매매에 이익이 있을 운.
62년생 부질없는 걱정으로 일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져 흐지부지된다. 실행할 수 있는 계획을 짜는 것이 우선.
74년생 큰 뜻을 품고 이루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지만 장애가 많고 기력이 약해지며 의욕이 떨어진다.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남의 것을 탐하면 자신만 초라해지니 분수에 맞게 행하라. 사람들과 비교하거나 남의 말을 그대로 믿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에 불과하다. 지금 이룬 것에 감사하자.



51년생 운이 오면 능력을 발휘해 남들이 부러워하는 성과를 얻는다.
63년생 재물운이 더디게 풀린다. 당분간 고생하겠지만 차차 회복된다. 고난은 성공을 위한 단계라고 생각하라.
75년생 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고 했던가. 다른 집과 너무 비교하지 마라.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온 세상에 광명이 찾아드는 운세. 그러나 여러 가지에 도전하면 힘이 분산될 수 있다. 진실로 원하는 한 가지를 향해 뛰는 것이 좋다. 가족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일에 승부를 걸어보자.

52년생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분명하게 자신의 생각을 밝혀라. 가족들이 당신의 마음을 다 헤아리지 못할 수 있다.
64년생 재물에 변동이 많은 운세. 재물의 들고남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76년생 한 사람의 천재보다 열 사람의 범재가 좋을 수 있다. 주위 사람들의 힘을 모아보도록.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어제의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오늘 일까지 지장을 받게 되며 인간관계도 서먹해진다. 특히 금전과 관련된 일에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라도 신중하게 결정하라.

53년생 어른 대접만 받으려 하면 어느 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 가족들에게 하나라도 사랑을 베풀자는 마음으로 임해보자.
65년생 말조심해야 할 때. 생각 없이 한 말 때문에 곤욕을 치를 수 있다.
77년생 일은 뜻대로 풀리지만 몸이 아프거나 기분이 저조할 수 있다. 무리하게 일을 밀어붙인 것은 아닌지 생각해볼 것.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도와준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라도 자신의 몫은 확실히 챙기도록 하자. 자칫 좋은 일 하고 뒤통수 맞는 격이 될 수 있으니 동정심에 얽매이지 말고 공과 사를 정확히 구분하는 것이 좋다.

54년생 이미지 손상은 순식간에 일어나니 매사에 신중할 것. 말은 때와 장소를 가려 하는 것이 좋다.
66년생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들도 하기 싫은 법. 먼저 솔선수범을 보이도록.
78년생 친한 사람간의 어울림은 좋으나 술자리는 화근이 될 수 있으니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괜한 질투심과 오기로 문제가 심각해진다. 지금이라도 분수를 지키면 어려움을 피할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잘못을 솔직히 인정하는 것. 고집을 버리고 안전하게 거래하라.

55년생 사업운이 부진한 시기니 급하게 서두르지 마라. 무리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67년생 운명이라고 섣불리 체념하지 마라. 힘차게 도전할 때 불행이 피해가는 법이다.
79년생 남보다 풍족하지 않더라도 마음만은 편하게 가져라. 건강운이 저조한 시기다.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너무 솔직한 것도 흠이 될 때가 있다. 거짓말은 좋지 않지만 가끔은 득이 될 때도 있는 법. 당신을 이용하려는 이가 많으니 절대 속마음을 드러내지 마라.

56년생 사소한 것에 집착해 순식간에 명예를 잃을 수 있다. 여유 있는 척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68년생 모르는 척 상대를 역이용하는 방법도 생각해보자. 끝난 일이라고 포기하지 말고 더 노력하라.
80년생 집안 일에 당신의 의견을 묻는다면 중간 입장을 고수하라. 편을 들었다가 안 좋은 소리 들을 수 있다.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매사 분명하게 자신의 생각을 밝혀라. 진정으로 변해야 하는 시기다. 난관이 닥치더라도 조금 손해 본다는 마음으로 한 걸음 물러서라.

57년생 작은 의견 차이 때문에 일이 틀어질 수 있다. 투자는 안전한 곳에 할 것.
69년생 혼자만 똑똑한 척하지 마라. 자칫하면 인간관계에 심각한 금이 간다. 허심탄회하게 마음을 터놓고 충분히 대화하라.
81년생 제대로 되는 일이 없어 답답하고 짜증스럽다. 비가 올때는 그칠 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그동안 무리했으니 당분간 쉬면서 재충전하는 것이 좋겠다. 주변 여건을 잘 살피며 행동하라. 격랑 속에서 고기를 잡으려는 격이다. 욕심을 버리면 표정이 밝아지고 운세가 밝아진다.

58년생 확고한 생각만이 얽혀 있는 문제를 풀 수 있는 열쇠다. 한 번 결정했으면 과감하게 실행하라. 다른 이의 말에 신경 쓸 것 없다.
70년생 사랑이란 인내를 담을 수 있는 그릇과 같다. 순간의 감정으로 배우자를 대하지 말 것.
82년생 자만에 빠져 착각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자칫 방탕한 마음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어려운 시기니 적절하게 타협하라. 공연히 정면으로 승부하다가 큰 어려움에 빠질 수 있다. 가족의 경사를 계기로 혈육의 정을 새삼 깨닫게 된다.

59년생 기다렸던 일이 이루어진다. 흥분하지 말고 천천히 행하라. 가족 중 경사를 맞게 된다.
71년생 가족의 건강이나 신상에 관심을 기울이고 대화가 부족해서 오는 서운함을 푸는 시간을 갖도록.
83년생 인생사에 영원한 것은 없는 법. 지금 이 시간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승리의 길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