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개구쟁이 아들의 첫 번째 독립 공간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기획 | 한혜선 기자 사진 | 문형일 기자

2012. 03. 06

개구쟁이 아들의 첫 번째 독립 공간


“9월에 둘째아이 출산 예정인 임부이자, 개구쟁이 진동재(5) 엄마 변은영(31)입니다. 유치원에 입학할 예정인 동재에게 공부방을 꾸며주고자 합니다. 2층 단독주택에 사는데 2층을 동재만을 위한 독립 공간으로 만들어주고 싶어요.”
동생이 생긴다는 말에 기뻐하다가도 독차지하던 부모 사랑을 나눠야 한다는 걱정에 응석이 늘었다는 동재. ‘장난꾸러기’로 불릴 정도로 쾌활한 아이가 부쩍 엄마 아빠를 찾고 어리광을 피웠다. 엄마 변씨는 곧 유치원에 입학하는 동재에게 자립심을 키워줄 독립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2층에 동재 방을 꾸며주고 싶었다. 현재 부모와 아이가 같이 생활하는 1층은 비좁아 책상, 책장, 옷장, 침대 등 아이 물건을 수납하기에 어려움이 있었다. 비용도 부담됐고, 무엇보다 멋진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을 것 같아 여성동아 이벤트에 응모했다.
리바트에서는 동재의 첫 번째 공부방을 꾸며줬다. 전적으로 동재의 선택에 맡겨 결정한 가구는 리바트 토즐 그린 책상 · 책장 세트. 자연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파스텔 그린 컬러 가구로 편안하고 포근한 아이 방을 연출한다. 책상은 아이 성장에 맞춰 3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최대로 높이면 170cm 이상의 성인이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장난감, 스케치북, 색연필 등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수납공간도 실용적으로 짜여 있다.
“책을 많이 읽는 남편을 닮아 동재 역시 유난히 책 읽기를 좋아해요. 여기저기서 산만하게 책 읽던 아이가 책상에 바로 앉아 책을 읽는 모습을 보니 뿌듯해요. 스스로 책을 찾아 읽고 혼자 잘 수 있는 독립 공간에서 동재가 씩씩하고 의젓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아빠, 제 방에서 책 같이 봐요~’라며 아빠를 부르는 동재의 힘찬 목소리가 집 안 가득 울려 퍼진다. 동재가 밥 먹을 때 빼놓고는 2층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 하는 탓에 요즘 부부만의 시간이 많아졌다. 덕분에 부부 사이도 좋아지는 일석이조 효과까지 덤으로 얻었다 .

협찬 내역
토즐 그린 1200 책상 세트 57만원
토즐 3단 수납장 세트 2개 76만2천원
토즐 그린 800 책장 27만4천원
토즐 그린 400 책장 20만3천원
롤리 아이 방 의자 18만3천원
합계 1백99만2천원

개구쟁이 아들의 첫 번째 독립 공간


개구쟁이 아들의 첫 번째 독립 공간




1 햇살 잘 드는 2층에 꾸민 동재의 첫 번째 공부방.
2 옵션으로 도어를 선택해 감추는 수납이 가능한 수납장. 상부에는 책을, 하부장에는 자질구레한 물건을 수납해 방 안이 깔끔해 보인다.
3 아이 안전을 고려해 등판, 손잡이, 다리 모두 동글동글한 원형 디자인으로 제작한 롤리 의자.
4 리바트가구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5 부자의 독서 공간인 공부방에 책과 소품을 깔끔하게 정리했다.
6 공부방이 생겨 부쩍 의젓해졌다는 동재.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인 독자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아이마리 플러스·스코프·스토리·토즐·브런치·비센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