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얗고 탄력 있게~ 스페셜 서머 뷰티 케어
무엇보다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리프팅과 화이트닝에 신경을 써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 관건이다.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 기초 스킨케어와 모이스처크림·안티에이징 에센스를 바르고,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른다. 자외선 차단제는 얼굴·목·전신에 꼼꼼히 바르되, 외출 후에도 2~3시간마다 한 번씩 바른다.
외출 후 돌아오면 수분 제품과 천연 팩으로 햇빛에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피부가 붉게 달아올랐다면 얼음이나 차가운 수건으로 찜질한 뒤 보습 성분이 풍부한 스킨과 안티에이징 제품을 바른다. 햇볕에 그을려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는 오이팩나 감자팩, 알로에팩 등으로 진정시킨다. 오이와 감자는 수분이 풍부하고 미백효과가 있어 피부가 거칠어지거나 잡티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한다. 조금만 건조해도 잔주름이 잘 생기는 민감한 눈가는 특히 신경 써야 할 부분. 눈가 전용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꾸준히 발라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세심하게 관리한다. 일주일에 1~2회 화이트닝과 리프팅 효과가 있는 팩으로 뽀얗고 탄력 있게 가꾸는 것도 필수!
Solution 01 Perfect Lifting
피부가 자외선과 유해 환경에 노출돼 건조해진 경우 수분을 공급해 피부가 거칠어지거나 잔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하기 위해서는 클렌저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 등을 깔끔히 제거해야 한다. 클렌저는 자극이 적은 식물성 제품을 선택하고, 피부가 심하게 땅길 때는 오일이나 크림 타입을 사용한다. 클렌저를 평소보다 조금 많이 덜어 여러 번 닦은 뒤 세안하고 마지막에 찬물로 패팅해 모공을 좁혀준다.
세안 후에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과 리프팅 제품을 바르고 충분히 스며들도록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다. 나이가 들고 피부가 건조해지면 피부 속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같은 탄력 섬유의 탄력성이 줄어들어 모공이 커지므로 탄력 에센스와 크림도 꾸준히 바른다. 일주일에 1회 정도 리프팅 팩으로 작고 탄력 있는 모공을 만드는 것도 필수! 팩을 한 뒤 눈가와 광대뼈, 턱선 등을 손가락으로 지압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리프팅 효과만점! 오색황토 The Best 발효 윤팩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황토 가루 팩 ‘오색황토 The Best 윤팩’과 황토 발효 세럼 ‘오색지장수 발효 윤세럼’이 각 10포씩 들어 있다. ‘오색황토 The Best 윤팩’과 ‘오색지장수 발효 윤세럼’을 1포씩 섞어 눈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 뒤 10~20분이 지나면 따뜻한 물로 헹군다.
01 오색황토 The Best 윤팩
황토에 함유된 천연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가루 타입의 팩. 미세하고 부드러운 황토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6g×10포 1만2천원.
02 오색지장수 The Best 발효 윤세럼
천연 미네랄워터인 오색지장수와 홍삼, 로열젤리, 낫토검(식물성 콜라겐) 등이 함유돼 피부를 탄력 있고 맑게 가꿔주는 세럼. 9g×10포 1만2천원.
Solution 02 Powerful Whitening&Moisturizing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은 화이트닝의 기본. 얼굴에는 유분이 거의 없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는다.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 스킨·로션 등 기초제품을 바른 뒤 화이트닝 에센스와 크림을 바른다. 1주일에 한번은 화이트닝 팩을 한다. 팩을 하기 전 뜨거운 스팀타월을 1분 정도 얼굴에 올려 각질을 부드럽게 불린 뒤 우유로 세안하면 각질이 제거돼 팩의 효과가 배가된다.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오색지장수 윤마스크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오색지장수에 식물성 세라마이드, 비타민 E 유도체를 첨가해 피부를 촉촉하고 뽀얗게 가꿔주는 마스크팩.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도 효과적이다. 100%순면 시트를 사용해 밀착력이 좋다. 일주일에 2~3회 사용한다. 24ml×10장 2만원 오색황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