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cosmetic

에스티로더 리질리언스 리프트 익스트림

피부 회복력을 높여 탄력 있고 팽팽하게~

기획·오영제 / 사진제공·에스티로더‘02-3440-2699’

2006. 01. 12

새로운 해를 맞는다는 기쁨보다 나이와 함께 늘어나는 주름이 더 고민인 여성들에게 에스티로더에서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다. 에스티로더에서 새롭게 선보인 리질리언스 리프트 익스트림은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고 노화를 막아 피부를 촉촉하고 팽팽하게 만들어준다.

에스티로더 리질리언스 리프트 익스트림

나이를 먹을수록 피부의 자연방어 능력은 점점 떨어지게 된다. 피부가 스스로 회복하는 능력을 잃으면 피부가 제자리로 돌아오지 못하고, 늘어진 피부가 주름이 되는 것. 에스티로더에서는 피부 회복력을 높여 탄력 있고 팽팽한 피부를 만드는 리질리언스 리프트 익스트림을 개발, 피부 노화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피부 처짐으로 얼굴 윤곽이 변하기 시작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1992년 만들어진 리질리언스는 노화된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드는 보습 제품으로 출시됐다. 97년에는 에스티로더 연구팀이 노화의 원인이 나이, 환경, 호르몬 3가지 때문이라는 것을 밝혀내면서 리질리언스가 가지고 있는 탄력 강화 성분에 피부를 팽팽하게 만드는 성분을 더해 리질리언스 리프트를 선보였다. 이어 2002년에는 리질리언스 리프트 오버나이트 크림을, 지난 해에는 크림, 로션, 아이크림 등 6가지 리질리언스 리프트 익스트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질리언스 리프트 익스트림은 익스트림 리프트 3 복합체라는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 그중 하나인 트리테르페네스는 테페스코위테 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천연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트리테르페네스의 뛰어난 재생효과 때문에 마야인들은 이 물질을 치료제로 사용하기도 했다고. 다양해진 피부 탄력 성분과 함께 감귤, 호박, 백단을 배합한 은은한 향도 주목할 만하다.
익스트림 리프트 3의 세 가지 성분
에스티로더 리질리언스 리프트 익스트림

1 트리테르페네스 멕시코에서 나는 테페스코위테 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물질로 피부 재생 작용을 돕는다.
2 펩타이드 천연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 시킨다.
3 크레아틴과 효모 추출물 크레아틴은 피부를 탄력 있고 빛나게 가꿔주는 성분. 효모 추출물은 에너지량을 증대시켜 팽팽하고 또렷한 얼굴선을 만들어준다.


01 리질리언스 리프트 익스트림 울트라 퍼밍 크림 SPF 15. 50ml 9만5천원.
02 리질리언스 리프트 익스트림 울트라 퍼밍 아이크림. 15ml 7만원.
03 리질리언스 리프트 익스트림 오버나이트 울트라 퍼밍 크림. 50ml 10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