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강렬한 오렌지빛과 레드 컬러의 화려한 조화. 플라워 프린트 톱과 H라인 니렝스 스커트에 퍼 스톨을 둘러 고급스럽게 마무리했다. 프린트 톱 35만원 오브제. 스커트 30만원대 아이잗바바. 퍼 스톨 가격미정 미샤. 진주 목걸이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컬러 목걸이 10만원대 올리브. 팔찌 14만원 moon. 구두 27만원 더슈.
#2홀터넥 시폰 원피스에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퍼 코트를 매치해 섹시한 분위기로 연출한 페미닌룩. 시폰 원피스 70만원대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 퍼 코트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3퍼가 트리밍된 톱에 편안해 보이는 니트 카디건을 입어 내추럴한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퍼 트리밍 톱 30만원 안나수이. 니트 카디건 가격미정 스테파넬. 태슬 귀고리 10만원대 올리브.
#4강한 푸른 빛이 감도는 리본 블라우스는 페미닌룩의 필수 아이템. 앞쪽에 놓여진 자수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블라우스 29만9천원 레니본.
#5네크라인에 퍼가 트리밍된 니트 원피스를 입고 챙이 넓은 모자와 퍼 트리밍 부츠를 매치한 믹스&매치 페미닌룩. 원피스 60만원 오브제. 모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귀고리 10만원대 모낭쥬. 니트 워머 가격미정, 퍼 트리밍 부츠 10만원대, 가방 19만9천원 비비부스.
Her Beauty Secret
▼ 피부가 맑고 투명한데 비결이 있나요? 요즘은 바빠서 피부에 별로 신경을 쓰질 못했어요. 예전에는 스킨케어 숍에 자주 들러 피부 관리를 받았거든요. 지금은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보습 효과가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바꾸고 로션과 에센스, 수분크림까지 빼놓지 않고 충분히 발라 흡수시켜요. 자외선 차단제 역시 사계절 내내 바르고요.
▼ 얼굴 중에서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요? 입술이요. 쉽게 건조해져서 야외촬영이 많은 요즘 같은 때는 더욱 신경쓰여요. 주머니 속에 항상 립밤과 립글로스를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발라 촉촉하게 유지하죠. 밤샘촬영을 많이 하다보니 다크서클과 눈가 주름 역시 걱정되는 부분이에요. 아침저녁으로 아이크림을 챙겨 발라요.
▼ 자기 전에 특별한 케어를 하나요? 족욕을 즐겨요. 발이 찬 편이라 시작했는데 몸의 피로를 푸는 데 효과가 좋더라고요. 족욕기에 물을 채워 발을 푹 담그고 20분 정도 휴식을 취해요. 그러고 나면 온몸에 땀이 나면서 노폐물도 빠지고 피부도 한층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족욕을 마치고 나면 발 전용 마사지 로션을 듬뿍 바른 후 양말을 신고 잠들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발이 촉촉하고 매끈해진답니다.
▼ 몸매 관리법은 어떤 게 있나요? 예전에는 헬스장에서 몸에 탄력을 주는 운동을 주로 했어요. 태보, 요가, 스쿼시도 날짜에 따라 바꿔가면서 조금씩 병행했고요. 요즘은 일주일 내내 촬영장에 있으니 헬스클럽에 가는 것은 꿈도 못 꾸지만요(웃음). 대신 잠자기 전에 스트레칭과 윗몸 일으키기를 빼놓지 않고 하려 노력해요. 차에 앉아서 이동하는 시간이 많으니까 복부에 점점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도 복부 운동을 위주로 하는 편이에요.
▼ 겨울철 보디케어를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저는 사우나와 찜질방 마니아예요. 뜨끈한 곳에 누워서 땀 빼고 있다가 얼음 동동 뜬 차가운 식혜 마시는 걸 정말 좋아하거든요(웃음). 찜질을 한 후 찬물로 샤워해 몸의 열기를 가라앉혀요. 그런 다음 우유와 플레인요구르트로 전신을 고루 마사지하죠. 건조한 겨울철에는 오일에 우유를 섞어 마사지하는데 피부가 몰라볼 정도로 촉촉하고 매끄러워지거든요.
1 윤기 있고 반짝이는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펄 파우더. 맥 이리데슨트 파우더 실버더스트 12g 3만2천원.
2 눈두덩에 골드펄을 바르고 브라운 섀도로 아이홀을 따라 포인트를 준다. RMK 인지니어스 내추럴 아이즈 6만5천원.
3 스틸라 헐리데이 아이섀도우 트리오 4만2천원.
4 두 가지를 섞어 발라 혈색과 생기를 주는 블러셔. 랑콤 블러쉬 쉽띨 13호 4만5천원, 에스티로더 텐더블러쉬 21호 4만3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