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Dental Care

시스테마 약한 잇몸을 생각한 덴탈 케어를 사용해보니

여성을 위한 맞춤형 핑크 덴탈

기획·한여진 기자 | 진행·김성은 프리랜서 | 사진·현일수 기자

2014. 07. 01

잇몸은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스트레스로 예민해지고 약해지기 쉽지만, 피부만큼 세심하게 신경 쓰기 어려운 것이 사실. 매일 사용하는 덴탈 제품을 시스테마의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 칫솔, 덴탈워시로 바꾼 것만으로도 놀라운 잇몸 건강의 변화를 경험한 뷰티 파워블로거들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시스테마 약한 잇몸을 생각한 덴탈 케어를 사용해보니
파워블로거가 직접 써보고 반했다!

시스테마 약한 잇몸을 생각한 덴탈 케어를 사용해보니
파워블로거 발칙한루루 차혜영

“기존에 사용하던 칫솔, 치약, 덴탈워시 제품은 향도 강하고 입안을 자극하는 느낌이 강했는데, 시스테마의 약한 잇몸용 3종은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 어린아이를 위한 제품처럼 순해요. 특히 시스테마의 약한 잇몸용 칫솔은 잇몸에 아주 부드럽게 닿아 자극을 주지 않죠. 풍성하고 정교한 칫솔모가 치아 사이사이를 깨끗하게 닦아줄 뿐 아니라 잇몸까지 마사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시스테마 약한 잇몸을 생각한 덴탈 케어를 사용해보니
파워블로거 아리푸 하수현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은 이것저것 따져가며 엄선해서 사용하는데 치아 건강에는 피부만큼 신경 쓴 적이 없어요. CJ라이온 시스테마의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 칫솔, 덴탈워시를 사용해보고 처음으로 ‘덴탈 제품도 꼼꼼하게 따져서 구입해야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양치 후에 덴탈워시까지 3단계로 케어하면 입안과 치아 전체가 더 뽀득뽀득해지고 말끔해진 느낌이 들어요.”



시스테마 약한 잇몸을 생각한 덴탈 케어를 사용해보니
파워블로거 한우리

“잇몸이 자주 붓는 편인데도 그동안 특별한 관리를 하지 않았어요. 시스테마의 약한 잇몸용 3종 제품을 사용해보니 잇몸 부기가 훨씬 덜해졌어요. 지금껏 덴탈 제품은 대부분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떤 제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치아 건강이 확연히 달라지더군요. 시스테마 덕분에 덴탈 케어도 신경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시스테마 약한 잇몸을 생각한 덴탈 케어를 사용해보니
약한 잇몸을 위한 시스테마 덴탈 케어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칫솔

풍성한 고밀도 초극세모가 치아와 잇몸에 부드럽게 밀착돼 양치하면서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볼 수 있다. 2천7백원.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

로즈 향의 탄력 있는 미세 거품이 풍성하게 생겨 치아 사이뿐만 아니라 잇몸 안쪽까지 부드럽게 감싸 입안 구석구석을 자극 없이 청결하게 관리한다. 120g 3천원.

약한 잇몸을 생각한 덴탈워시

저알코올 처방으로 잇몸과 치아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살균하고, 잇몸 유해균을 없애 잇몸 염증과 충치 예방 효과도 볼 수 있다. 250ml 2천7백50원.

시스테마 블로그 방문하고 내게 맞는 칫솔을 찾으세요!


시스테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ionsystema)가 오픈했다. 블로그에 방문하면 시스테마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의 구강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내게 맞는 칫솔 찾기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문의·CJ라이온(www.cjlion.net)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