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얼굴 위로 내려앉은 가을 컬러

최은초롱 기자

2023. 09. 15

감미롭고 매혹적이다. 얼굴 위 포근하게 물든 가을 포인트 컬러 활용법. 

BRICK RED

프릴 디테일 원숄더 보디슈트 렉토. 이어링 블랙뮤즈. 링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프릴 디테일 원숄더 보디슈트 렉토. 이어링 블랙뮤즈. 링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잡티가 드러나도 상관없다. 촉촉하고 가벼운 파운데이션을 최대한 얇게 바르고 블러셔와 아이섀도는 생략할 것. 그다음 가을 낙엽을 닮은 벽돌색 립스틱을 바르는데, 얇고 납작한 립 브러시로 쨍하게 채워 바르고 립라인을 또렷하게 살려 바르기 어렵다면 비슷한 컬러의 립 라이너로 라인을 먼저 그려두자. 마지막에 펄 글로스를 살짝 올려줘도 굿.



ORANGE BROWN

블랙 레더 베스트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블랙 레더 베스트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눈가와 볼, 입술을 모두 포근한 오렌지 브라운 컬러로 통일해 차분한 느낌을 연출했다. 매트한 텍스처의 오렌지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홀과 눈 아래 부위, 애굣살까지 이어 바르고 블러셔는 눈 바로 아래부터 웃을 때 튀어나오는 광대뼈 윗부분까지 가로 방향으로 터치한다. 입술도 역시 같은 컬러를 안쪽부터 꽉 채워 바르면 완성.



DEEP BROWN

니트 톱 오스모스. 이어링 블랙뮤즈.

니트 톱 오스모스. 이어링 블랙뮤즈.

누가 뭐래도 가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컬러는 브라운. 눈두덩과 뺨 그리고 입술 색의 채도를 모두 낮춰 서정적인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브라운 컬러를 활용할 것. 은은한 커버력의 베이스를 얇게 한 겹 입히고, 브라운 컬러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로 볼드한 아이라인을 그린다. 다만 두꺼운 라인 때문에 눈매가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눈꼬리는 꼭 날렵하게 그려줄 것. 베이지 컬러 블러셔를 광대뼈 라인으로 가볍게 터치하고, 입술은 매트한 질감의 누디 브라운 컬러 립스틱으로 꽉 채워 바른 뒤 티슈로 한번 눌러 유분기를 제거한다.




KHAKI GREEN

컷아웃 디테일 터틀넥 니트 톱 메종마레. 링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컷아웃 디테일 터틀넥 니트 톱 메종마레. 링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브라운과 딥 그린 컬러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줄타기하는 컬러, 카키에 주목하자. 아이홀에 매트한 텍스처의 카키 컬러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언더 라인 속눈썹에는 마스카라를 두세 번 덧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입술에 누드 브라운 컬러 립스틱을 꽉 채워 바른다.


PEANUT BUTTER

#가을메이크업 #가을뷰티룩 #여성동아

#가을메이크업 #가을뷰티룩 #여성동아

얼핏 브라운과 비슷해 보이지만 붉은 기가 약간 더 섞인 피넛 버터 컬러는 분위기 있고 세련된 이미지 연출에 그만이다. 눈두덩과 눈 밑, 콧등까지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눈썹은 결을 살리는 정도로 깔끔하게 정돈한다. 아이라인 없이 그윽하고 또렷한 눈매로 연출하고 싶다면 롱 래시 마스카라는 필수. 입술은 버건디와 레드 컬러 글로스를 믹스해 오버 라인으로 입술 바깥까지 번지게 발라 마무리한다.


사진 서원기 
의상협찬 렉토 메종마레 블랙뮤즈 오스모스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케이틀린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