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 피부톤과 같은 컬러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컨실러로 잡티를 커버한다. 콤팩트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
EYE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매를 깊이감 있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베이지골드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 후 쌍꺼풀 부분에는 바이올렛과 브라운 섀도를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덧바른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운 뒤 눈꼬리 부분을 살짝 빼듯이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다. 펄이 함유된 바이올렛 펜슬로 눈 아래 점막을 촘촘히 메운 후 속눈썹 위아래에 마스카라를 발라 마무리한다. 이때 진동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속눈썹이 잘 올라가고 풍성해 보인다.
CHEEK & LIP 스모키 메이크업에 진한 컬러 블러셔를 사용하면 촌스러워 보인다. 연한 핑크나 베이지 컬러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웃을 때 튀어나오는 광대뼈 부위를 감싸듯 바른다. 볼 부위를 좀더 촉촉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수딩 밤을 소량 덧바를 것. 입술에는 립 프라이머를 발라 부드럽게 만든 뒤 핑크 립스틱을 바르고 핑크 립글로스를 덧발라 마무리한다.
1 랑콤 블러쉬 쉽띨 하이라이터 입자가 고와 들뜨지 않는다.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로 사용가능하다. 핑크, 골드, 복숭아, 코랄, 베이지 5가지 컬러. 각 6g 4만8천원.
2 랑콤 마끼케익 UV 인피니티 에버래스팅 컴팩트 파운데이션 여러 번 덧발라도 무겁지 않으며, SPF20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다. 12g 케이스 1만5천원, 리필 4만7천원.
3 랑콤 컬러 피버 글로스 뭉치거나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린다. 6ml 3만3천원.
4 랑콤 압솔뤼 루즈 라 바즈 SPF10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립 프라이머. 4.2ml 3만8천원.
5 랑콤 컬러 피버 샤인 펄 입자가 함유돼 있어 바르면 반짝반짝 빛이 난다. 4.2ml 3만6천원.
6 랑콤 오실라씨옹 1분에 7천 번 진동하며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려준다. 8g 4만7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