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링(Sailing PSL-90G) 스마트(Smart SSM-60) 레이크(Lake DLK-90S) (왼쪽부터 차례로)
후드 전문업체 하츠의 2008년 신제품 발표회가 지난 3월11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렸다. ‘2008 HAATZ INNOvation Festival’이라는 이름으로 개최된 이번 발표회에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롭게 개발한 레인지 후드와 빌트인 기기, 환기시스템 등 20여 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중 특히 눈에 띄는 것은 ‘하츠-이노 후드’. 하츠와 디자인 전문업체 이노디자인이 2년간 공동 작업해 개발한 제품으로 개발을 진두지휘한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가 행사장에서 직접 ‘INNo meets HAATZ’라는 주제로 하츠-이노 후드 디자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줘 많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하츠-이노 후드는 세일링, 레이크, 스마트 총 3가지로 이뤄진 모던한 디자인의 후드. 플래티늄 컬렉션의 세일링(Sailing PSL-90G)은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레이크(Lake DLK-90S)는 소음이 적고 기름받이가 있어 청소하게 편리하다. 스마트(Smart SSM-60)는 그레이와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하츠의 플래티늄 컬렉션 신제품 중 시크릿(Secret PSC-90S)은 후드를 작동시키면 앞쪽의 스크린 필터가 자동으로 열리는 무빙 시스템을 채용해 디자인뿐 아니라 성능까지 높여 눈길을 끌었다.
<b>1</b>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는 ‘INNo meets HAATZ’라는 주제로 ‘하츠-이노 후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b>2</b> 하츠와 이노의 만남을 뜻하는 로고. <b>3</b> 이수문 하츠 대표의 인사말로 2008 HAATZ INNOvation Festival이 시작됐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