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형형색색 컬러로 물들이는 아이 메이크업 룩

글 최은초롱 기자

2022. 04. 03

올봄 아이 메이크업 컬러에 제한은 없다. 형형색색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물들이는 아이 메이크업 아이디어. 

Green

이어링 헤이.

이어링 헤이.

자연을 닮은 색, 진한 그린 컬러로 연출한 메이크업. 우선 눈가를 깨끗이 정돈한 뒤 브러시로 진녹색 아이섀도를 눈두덩 바깥 범위까지 바른다. 여러 컬러를 사용하기보다는 한 가지 색을 넓게 펴 바르는 것이 포인트. 눈썹은 자연스럽게 정돈된 느낌으로 결을 살리고, 립은 누디한 코럴 컬러 정도만 발라 시크함을 강조한다.


Gold

컷아웃 드레스 나체.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컷아웃 드레스 나체.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화사한 스프링 무드와 잘 어울리면서도 포인트로 제격인 골드 아이 메이크업. 크림 타입 골드 아이섀도를 눈머리부터 아이홀, 관자놀이 앞부분까지 연하게 펴 바르고, 언더라인에도 발라준다. 아이라인은 생략하고 롱 래시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발라 눈매가 또렷해 보이게 연출하면 완성.


Blue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푸른색으로 눈두덩을 가득 채운 아이 메이크업. 은은한 펄이 섞인 짙은 블루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부드럽게 퍼뜨린다. 너무 완벽하게 눈두덩을 메우려 노력하지 말고 손가락에 섀도를 묻혀 툭툭 얹을 것. 아이홀 중앙에 팁 브러시로 하늘색 펄 섀도를 덧발라 반짝임을 더하고,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전체적으로 볼드하게 발라 마무리한다.


Black

튜브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튜브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시크한 블랙 아이라이너의 활약은 이번 시즌에도 계속될 전망. 메이크업이 번지지 않도록 아이 전용 프라이머를 바른 다음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로 속눈썹에 최대한 가까이 아이라인을 그린다. 속눈썹 사이사이가 비어 보이지 않게 꼼꼼하게 바르는 것이 포인트. 선의 각도를 살려 쌍꺼풀 라인보다 살짝 높아지게 터치하고 눈꼬리로 갈수록 역삼각형 모양으로 두껍게 색을 채운다. 마지막으로 위아래 속눈썹에 한 올 한 올 빈틈없이 마스카라를 바른 후 마스카라 브러시로 10~15초간 풍성한 속눈썹 컬을 고정시킨다.


#여성동아



사진 신유나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라리사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의상협찬 나체 헤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