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eleb style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개미허리 룩' 집중 분석

글 한지혜

2020. 07. 24

감정 제로 아동문학 작가, 서예지

#스타일링 고민 NO! 점프 슈트

점프 슈트는 단품으로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는 효자템. 힐과 함께 매치하면 드레시한 느낌을, 샌들이나 스니커즈와 착용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서예지가 드라마 제작발표회 룩으로 선택한 아이템은 이번 시즌 셀린느의 블랙 & 화이트 점프 슈트. 원피스보다 포멀하고 페미닌한 디테일이 특징으로 여름 오피스 룩으로도 제격이다. 서예지처럼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면 더 날씬하고 다리도 길어 보이니 참고할 것. 

item 블랙 & 화이트 점프 슈트. 가격미정 셀린느.

#다이어트 없이도 슬림하게 와이드 벨트로 포인트

잘록한 허리는 벨트를 만났을 때 더 강조되는 법! 특히 넓은 밴드로 허리 라인을 제대로 살려주는 와이드 벨트는 서예지가 선택한 과장된 실루엣의 셔츠나 오버 핏 드레스처럼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상의와 매치했을 때 진가가 발휘된다. 평소 즐겨 입는 블랙 드레스나, 셔츠 원피스처럼 데일리 룩에 세련된 무드를 더하고 싶을 때 와이드 벨트 하나만 더해도 단숨에 스타일 지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니 당장 눈여겨봐야 할 잇 아이템이다. 

item 프릴 디테일 퍼프소매 재킷. 가격미정 민주킴.
item 리본 장식의 레더 와이드 벨트. 가격미정 로에베.

#여릿한 실루엣 살리는 트위드 룩

클래식한 트위드 소재 투피스도 서예지가 입으면 남다르다. 8회에 선보인 가볍고 발랄한 스카이블루 색상의 트위드 재킷 투피스는 이제 막 사랑을 알아가는 고문영의 기분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는 것처럼 부드러워 보인다. 재킷은 허리 라인을 덮는 짧은 기장이고, 스커트는 허리부터 힙 라인까지 슬림하게 피트되어 여릿한 몸매가 더욱 강조되는 느낌. 한없이 여성스러워 보이고 싶은 날, 트위드 투피스 룩에 도전해볼 것! 



item 트위드 재킷 & 스커트 투피스. 가격미정 아보아보.

#주인공은 나야 나! 미니 드레스 룩

어디서도 주목받을 수 있는 시선 강탈 룩을 입고 싶다면?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미니 드레스가 정답이다. 서예지는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마그다부트림의 플라워 프린트 미니 드레스와 이국적인 디자인의 이어링으로 우아하면서도 파워풀한 ‘쎈’ 캐릭터 룩을 완성했다. 파티의 주인공이 되고 싶을 때, 혹은 화려하게 입고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이 룩을 기억하자. 당당한 자신감과 애티튜드는 필수! 

item 플라워 프린트 미니 원피스. 가격미정 마그다부트림.
item 티어 드롭 이어링. 17만8천원 수별.

#허리 라인 강조하는 크롭트 재킷 투피스 룩

핑크색 짧은 크롭트 재킷과 긴 스커트 사이에 드러난 개미허리로 CG 의혹까지 받으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산 이 룩은 디자이너 민주 킴의 쇼 피스다. 평소 걸리시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그대로 따라 해도 좋지만, 캐주얼한 요소를 더하고 싶다면 스커트 대신 데님 쇼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해도 좋을 듯! 

item 크롭트 재킷 & 스커트 투피스. 가격미정 민주킴.

사진  tvN ‘사이코지만괜찮아’ 공식 홈페이지
사진 제공 로에베 마그다부트림 민주킴 셀린느 수별 아보아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