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new

7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7. 18

이달에 눈길을 끄는 신상 뷰티템은 무엇일까?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코덕’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게 품평했다.

비퓨어 리본 헤어 토닉 샴푸 500ml 4만9천원
#두피샴푸 #두피케어 #탈모샴푸

REVIEW
머리 길이는 길고 모발은 얇은 편이라 엉키고 툭툭 끊어지는 일이 많아요. 그래서 샴푸는 물론 트리트먼트, 헤어팩, 에센스 등 헤어 제품 선택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이 제품은 pH 5.5의 약산성으로 예민한 두피에 건강한 보호막을 형성해 탈모 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는 샴푸예요.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 얼굴 피부 못지않게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순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향도 순하고 풍성한 거품은 보들보들. 얇고 건조한 모발이 건강해질 때까지 꾸준히 써봐야겠어요. 
주선영(W DONG-A 스페셜리스트)

겔랑 테라코타 컨투어 앤 글로우 팔레트 6.5g×3 9만4천원
#guerlain #terracotta #onthego

REVIEW
윤곽을 잡아주는 매트 컨투어, 셰딩 효과와 광채를 더해주는 브론저 셰이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섞어서 로지 글로를 연출할 수 있는 블러시&하이라이터 듀오로 구성돼 믹스매치가 가능한 팔레트예요. 너무 붉지도, 노랗지도 않은 컬러가 얼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면서 자연스럽게 입체적으로 만들어줘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블러시&하이라이터 듀오는 웜톤, 쿨톤 상관없이 누구나 혈색이 좋아 보이는 컬러로, 단독 사용하거나 믹스해서 써도 좋아요. 서머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메인 아이템이 될 것 같은 느낌! 
임영지(뷰티 크리에이터)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매트 립스틱 #313 3.1g 4만5천원대
#퓨어컬러디자이어 #디자이어매트

REVIEW
분명 매트 립스틱이라고 했는데 발라보니 부드럽고 촉촉해서 놀랐고, 선명하고 강렬한 발색에 한 번 더 놀랐어요. 럭셔리한 케이스도 완전 취향 저격! 바를 때마다 느껴지는 과일과 꽃향기도 매력적이에요. 매트 립스틱이지만 립밤처럼 가볍게 바를 수 있고, 지속력도 좋아서 마음에 쏙 들어요. 특히 313번 맑은 레드 컬러는 바르고 나면 전체적으로 얼굴에 생기가 도는 마성의 립스틱이에요. 
조수현(W DONG-A 스페셜리스트)

한스킨 시카 데일리 마스크 박스 30매 2만원
#1일1팩 #간편하게 #피부잠잠

REVIEW
피부가 얇고 건조한 편이라 사계절 내내 기본 보습 케어에 신경 쓰고 있어요. 이 제품은 물티슈처럼 한 장씩 뽑아 쓰는 마스크팩인데 화장대에 올려두었다가 출근하기 전에 잠깐 붙여도 좋고, 저녁에 컴퓨터를 하거나 TV 볼 때 한 장씩 쏙 뽑아 붙여도 좋더라고요. 에센스 액이 듬뿍
들어 있는 마스크팩은 아침에 사용하기 부담스러운데, 이 제품은 저점도 제형의 산뜻한 에센스를 함유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무겁거나 끈적임이 없어요. 병풀 추출물 성분이 민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어서, 요즘은 강한 햇빛에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 회복을 위해 매일 저녁 마스크팩을 해요. 
김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메이크업포에버 미스트 앤 픽스 100ml 3만9천원대
#넘버원픽서 #미스트앤픽스 #PrepSetRefresh

REVIEW
여름에는 꼭 찾게 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메이크업 픽서 중 베스트로 손꼽히는 미스트 앤 픽스가 업그레이드 됐어요. 90% 이상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뿌리면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고정력도 더욱 강력해졌어요. 메이크업 시작 전 미스트 앤 픽스를 뿌리고 스펀지로 두드려 흡수시킨 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그리고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에 한 번 더 뿌리면, 더운 여름이나,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 날에도 하루 종일 거의 번짐이 없어서 수정화장을 최소화할 수 있어요. 
박수연(메이크업 아티스트)



시세이도 얼티뮨 아이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트 15ml 9만5천원대
#안티링클 #얼티뮨 #레드디펜스세럼

REVIEW
습관적인 문지름이나 깜박거림, 아이 메이크업과 클렌징 등 많은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눈가 피부장벽 강화와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크림이에요. 약간 점성이 느껴지는 쫀득한 제형인데, 바르고 몇 번 문지르지 않아도 빠르게 피부에 밀착되고, 번들거리거나 끈적임 없이 촉촉했어요. 평소 눈가가 쉽게 건조해지는 편인데 이 제품을 사용한 뒤에는 종일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보습력이 좋아요. 벌써 피부에 약간 탄력이 생긴 것 같기도 한데, 이 제품을 다 쓸 때쯤 눈가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기대되네요. 
김미희(W DONG-A 스페셜리스트)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겔랑 메이크업포에버 비퓨어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한스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