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elle

촉촉한 손과 발 놀람 주의! 안 쓰면 후회해

#여름맞이 #홈케어 #손발관리

EDITOR 이나영

2019. 07. 01

좋은 제품은 한 번만 써도 안다. 내놓기 부끄럽던 손과 발도 이제 당당하게 드러낼 수 있다.

맨발을 보여야 하는 샌들을 신을 땐 아무래도 각질이 신경 쓰여요. 매일 보디로션을 충분히 발라도 촉촉하지 않은 느낌이랄까. 뷰엘 에센셜 랩핑 삭스는 신고 있는 것만으로도 스페셜 케어를 받은 느낌이에요. TV를 보며 휴식을 취할 때, 청소기 돌릴 때 등 잠깐의 시간이면 충분해요. 더욱이 1백 회 정도 사용할 수 있다니, 가성비 갑 아이템입니다.

여성동아 정세영 기자

자꾸 건조해지는 손과 발

매일 아침 일어나 잠들 때까지 손은 쉼 없이 움직인다. 여기에 육아와 살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면 어떨까? 손은 더욱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마련이다. 핸드크림을 자주 발라도 깊은 보습감을 느끼기 힘들고, 또 손을 자주 사용하다 보면 촉촉함이 금세 사라진다. 발도 마찬가지다. 하루 종일 신발 안에 갇혀 있어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에 노출된다. 여름철에는 더욱 심각하다. 땀이 나거나 샌들이나 슬리퍼와의 마찰로 인해 굳은살과 각질이 점점 심해지는 것. 지친 손과 발을 위해 스페셜한 관리가 절실하다.

뷰엘 에센셜 랩핑 글러브 & 삭스

글러브와 삭스 내부의 젤에 고영양 성분과 특수 고분자 파라핀의 보습을 담아내 20분만 착용해도 갈라진 손과 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 각질 케어에 좋은 다양한 추출물과 AHA, BHA 성분을 첨가해 각질 타파에 큰 도움을 준다.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손발톱 관리에도 제격이다. 하이드롤라이즈 케라틴 성분이 쉽게 갈라지고 부러지는 손발톱을 건강하게 가꿔주고, 단백질 성분이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쉬운 손끝과 발끝까지 완벽하게 케어한다. 약 1백 회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이나 미끄러움이 없어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착용 가능하다. 가벼운 손세탁 관리로 경제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뷰엘 인텐시브 케어 크림

손과 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생기를 더하며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 보습 효과가 뛰어난 눈연꽃 추출물과 영양을 더하는 시어버터, 미네랄이 가득한 히말라야 솔트,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울트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겉과 속 보습을 모두 한 번에 꽉 잡아준다. 깨끗이 씻은 손과 발에 크림을 바른 뒤 글러브와 삭스를 착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기획 정세영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제작지원&문의 뷰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