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훈 says
윤미는 어깨라인이 살아 있고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의상이 잘 어울려요.
매니시한 재킷에 화이트 팬츠와 스팽글 셔츠로 포인트를 줬다. 골드 버튼 블랙 재킷 가격미정 코카롤리. 블랙 스팽글 장식의 라운드 톱 가격미정 XIX. 화이트 팬츠 가격미정 잇미샤. 옐로 컬러의 볼드 링 가격미정 홍은주얼리. 블랙 스트랩 웨지힐 가격미정 유나이티드누드.
윤미 says
남편은 키가 크고 체격이 좋아 슈트를 입으면 더 멋져 보여요. 다크 컬러 솔리드 수트는 날씬하고 세련돼 보여 잘 어울리지요.
블랙 슈트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 베이식 스타일. 블랙 실크 트리밍 슈트 주영훈 소장품. 화이트 셔츠 가격미정 비비안웨스트우드byQooStyle. 윙 팁
블랙 슈즈 가격미정 STCO.
영훈 says
아내는 남들이 소화하지 못하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옷을 입을 때 더욱 빛나요. 후드가 달린 퍼 베스트와 타이트한 레깅스처럼요.
처음엔 몰랐는데 두 분, 많이 닮았어요.
이윤미(이하 윤미) 비슷한 면이 많아요. 좋아하는 음식부터 체질, 잠버릇까지. 살아갈수록 점점 닮은 점이 늘어가요. 그러다보니 얼굴까지 닮아가더라고요.
주영훈(이하 영훈) 저야 고맙죠(웃음). 대부분 자신에게 없는 면을 상대에게서 발견할 때 끌리지만 결혼해 살다보면 그 반대되는 면 때문에 트러블이 생기잖아요. 하지만 전 저와 비슷한 사람을 원했어요. 깔끔하고 정돈 잘하는 것도 비슷하고, 좋아하는 음식도 같아 부딪칠 일이 없죠.
예전부터 부부싸움을 안 하는 커플로 유명해요. 결혼한지 만 3년이 되어가는데, 여전히 그런가요?
영훈 싸우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TV 방송에서 한 후 별 이야기를 다 들었어요. ‘원래 사이가 너무 안 좋기 때문에 방송 나와서 좋은 척한다’더군요.
윤미 ‘너무 싸워서 안 싸우는 척한다’(웃음)는 말도 들었어요. 하지만 저희를 아는 사람들은 저희가 부딪칠 일이 없기 때문에 안 싸운다는 걸 다 알아요.
부부 싸움 안하는 비결이 있다면?
영훈 전 지구에서 가장 이해심 많은 아내와 살고 있어요. 남자를 이해해주고 남자가 무엇을 하든지 기다려줄 줄 알거든요. 사실 남자가 여자보다 속이 좁아요. 아내는 남자들의 세계, 남자들이 겪는 일을
잘 알고 있어요. 남자들끼리 모여 이야기할 때 여자가 한명 있으면 ‘우리끼리 비밀 이야기 하는데 저 여자 왜 데려왔지’하며 싫어하잖아요. 아내의 경우는 오히려 제 친구나 선후배들 쪽에서 어울리고 싶어해요. 또 저는 누나가 넷 있는 막내인 데 비해 아내는 장녀거든요. 이런 면에서는 서로 보완이 되는 것 같아요.
사전 인터뷰에서 주영훈씨가 좋아하는 아내 의상을 물어보니 거듭 ‘아내가 좋아하는 의상은 다 좋다’고 말씀하셨어요. 물론 그러시겠지만~ 콕 집어 이야기하신다면?
영훈 얌전하고 여성스러운 의상보다는 다른 사람들이 소화하기 힘든 유니크한 의상이 잘 어울려요. 골드 버튼 장식의 재킷 같은 밀리터리 룩도 잘 어울리고, 타이트한 레깅스에 퍼 베스트도 예쁘지요. 아내가 서구적인 외모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의외로 한복도 잘 어울려요.
아내가 좋아하는 남편 의상은요?
윤미 블랙과 화이트 컬러 의상을 좋아해요. 남편 체격이
큰 편이라 프린트가 크고 복잡한 것보다는 심플한 옷이
잘 어울리고요.
이윤미씨가 직접 의상을 디자인해 판매한다고 들었어요.
윤미 온라인 쇼핑몰은 예전부터 했고, 지난 4월에 청담동에 오프라인 숍도 냈어요. 제가 직접 디자인하고 만든 의상을 꾸준히 하나씩 선보이는 중이에요. 전 편하고 예쁜 의상을 좋아해요. 기본 박스형 원피스에 비비드 컬러의 플랫 슈즈를 신거나, 화려한 코르사주를 달아 포인트를 줘요. 디테일이 있는 옷을 좋아해서, 그런 옷을 만들려고 노력해요.
영훈 새로 디자인도 하지만 집에선 제 옷 리폼도 많이 해줘요. 입다가 싫증난 옷에 스티치 포인트를 주기도 하고, 옷 두벌을 겹쳐 박아 레이어드한 것처럼 만들기도 하고요.
윤미 브이넥 레드 니트가 있었는데 남편이 ‘빨간 내복’같다며 입지 않는 거예요. 앞쪽에 얼룩이 있는 셔츠의 목과 소매만 잘라 재봉틀로 빨간 티셔츠에 박았어요. 보기엔 참 예쁘지만, 늘어나지 않는 실로 박아서 입을 때 힘들다는 게 단점이죠(웃음). 덕분에 목이나 소매는 늘어나는 실로 박아야 한다는 것도 배웠지만요.
얼마 전 이윤미씨의 수영복 입은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됐어요.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이 있다면?
영훈 아내는 만능 스포츠맨인 반면 저는 인생 모토가 ‘삼보후 승차’예요. ‘세 발자국 걸으면 차를 타야 한다’는 뜻이죠(웃음). ‘왜 몸을 학대하지?’
‘왜 살들을 근육화시키지?’라고 생각하거든요.
결혼 초기에는 같이 등산도 했는데 힘들어 요즘은 아예 포기했어요.
윤미 되도록 많이 걸으려고 노력해요. 물도 많이 마시고요. 남편하고는 함께 운동하지 못하지만 가끔 친구들과 골프를 치며 운동하고 맑은 공기도 마셔요.
주영훈씨는 운동을 안 하는데도 건강해 보여요.
건강 챙기는 비법이 있나요?
영훈 아내가 술 상대, 대화 상대를 잘해줘요. 지구에서 저와 대화가 가장 잘 통하는 사람이 바로 아내예요. 집에 오면 밤에 쥐포도 굽고 낮에 만들었던 쿠키도 갖고 와서 캔맥주 하나 놓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지요. 누구한테도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 나누다보면 어느새 스트레스가 풀려요.
윤미 저희 집에서는 밤 12시부터 ‘부부 토크쇼’가 시작돼요(웃음). 운동하고 잘 챙겨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게 건강의 기본인 것 같아요.
이제 긴 여름이 가고, 9월이에요.
계획하는 것이 있다면요?
윤미 남편이 새로 시작한 실용음악학원 사업과 제 옷가게 때문에 당분간 바쁠 것 같아요.
영훈 9월에 아내 생일이 있어요. 10월엔 결혼기념일이 있고요. 아내 생일도, 세 번째 결혼기념일도 모두 즐겁게 지내면 좋겠어요.
여성스러운 롱 드레스와 라이더 재킷, 글래디에이터 플랫폼 하이힐을 믹스매치했다. 블랙 컬러 라이더 블루종 가격미정 VOLL. 다크그레이 컬러의 롱 시폰 원피스 가격미정 st.a. 팔찌 가격미정 메트로씨티주얼리.
버클 장식의 글래디에이터 플랫폼 가격미정 제시카심슨.
스키니 팬츠에 롱 티셔츠를 매치하고 후드 달린 퍼 베스트를 걸쳐 날씬한 하체가 강조되고 다리가 길어 보인다. 블랙 퍼 후드 베스트 가격미정 XIX. 다크그레이 슬리브리스 롱 티셔츠 가격미정 VOLL. 스키니 팬츠 가격미정 탱커스. 큐빅 장식 팔찌 가격미정 메트로씨티쥬얼리. 라운드 체인 팔찌 가격미정 디블루메. 블랙 페도라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윤미 says
둘이 함께 외출할 때는 맞추지 않은 듯하면서도 어울리는 옷으로 골라요. 제가 화이트 미니 드레스를 선택하면 남편은 블랙&화이트 룩에 화이트 소품을 이용해 포인트를 주죠.
윤미 여성스러운 원숄더 미니 원피스로 섹시하면서 여성스럽게 연출. 화이트 원숄더 미니 원피스 가격미정 바슈. 팔찌 가격미정 디블루메.
영훈 아내와 상반되는 캐주얼 룩을 연출, 차려입지 않은 듯하면서도 서로 조화를 이루는 커플 룩을 선보였다.
롱 후드 카디건 가격미정 grabbers. 화이트 컬러 브이넥 티셔츠 가격미정
QooStyle. 블랙 컬러 데님 팬츠 가격미정 WESC.
십자가 목걸이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시계 주영훈 소장품.
윤미 says여성스러운 롱 드레스도 레더 재킷이나 글래디에이터 슈즈 같은 트렌디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