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blackpod

차량용품, 안전까지 생각하라!

글 정재연

2021. 04. 29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탁월한 수납력과 안전 운전까지 고려한 차량용품을 찾는다면 블랙팟이 해답이다.

안전 운전을 위한 꿀팁

1 블랙팟 강력한 방수코팅 		필름 4장 1만2천9백원.  
2 블랙팟 마그네틱 계기판 		거치대 1만2천9백원. 
3 블랙팟 찰떡쿵 거치대 9천8백원. 
4 블랙팟 초간편 방수 휴지통 8천9백원. 5 블랙팟 쏙쏙 그물망 포켓 원포켓형 2개 1만2천9백원. 투포켓형 2개 1만4천9백원.

1 블랙팟 강력한 방수코팅 필름 4장 1만2천9백원. 2 블랙팟 마그네틱 계기판 거치대 1만2천9백원. 3 블랙팟 찰떡쿵 거치대 9천8백원. 4 블랙팟 초간편 방수 휴지통 8천9백원. 5 블랙팟 쏙쏙 그물망 포켓 원포켓형 2개 1만2천9백원. 투포켓형 2개 1만4천9백원.

비가 올 때마다 사이드 미러에 맺히는 빗물,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차 안의 소품은 안전 운전을 방해하는 요소 중 하나다. 운전자를 위한 스마트한 기능은 물론 취향에 딱 맞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췄다면 그야말로 일석이조!‘블랙팟 강력한 방수코팅 필름’은 물방울을 튕겨내는 강력한 방수력을 가진 나노 소재 방수 필름이다. 비가 온 후 물기를 닦지 않아도 되고, 필름 제거 후 끈적임이나 자국이 남지 않는 것이 장점. ‘블랙팟 마그네틱 계기판 거치대’는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안전 운전을 도와준다. 상황에 맞게 가로세로,360° 회전이 가능하다. ‘블랙팟 찰떡쿵 거치대’는 흡착력이 뛰어난 겔 패드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물로 세척하면 살아나는 반영구적인 접착력을 자랑한다. ‘블랙팟 초간편 방수 휴지통’은 차량 내부를 항상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며 휴대성이 뛰어나 집, 사무실, 야외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블랙팟 쏙쏙 그물망 포켓’은 다양한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수납 그물망이다. 수납력을 강조한 원포켓형과 분리 수납이 가능한 투포켓형 중 용도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제작지원 & 문의 블랙팟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