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Hot Space

Banyan Tree Club&Spa Seoul

대한민국 상위 0.01% 문화 엿볼 수 있는 드라마 ‘밀회’의 바로 그 곳

글·김유림 기자 |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입력 2014.05.27 11:48:00

서울의 중심이자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국내 최초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이자 6성급 호텔로 각광받고 있다. 올 여름 반얀트리에서 몸과 마음의 품격을 높여보는 건 어떨까.
Banyan Tree Club&Spa Seoul
2010년 6월 국내 최초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으로 문을 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에 위치해 사계절의 변화를 뚜렷하게 즐길 수 있는 이곳은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 호텔동, 클럽동 등 3개의 건물로 구성돼 있다. 디럭스 룸과 프리미어 룸으로 구성된 호텔 객실은 한 층에 4개의 룸만 조성해 조용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모든 객실에 설비된 릴랙세이션 풀에서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다. 6월 14일부터 9월 9일까지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2인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지는 ‘썸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 투숙 기간 중에는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 반얀트리 스파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2박 투숙 시에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2인권, 문 바에서의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되며, 3박 투숙객은 반얀트리 스파의 60분 보디 마사지 2인권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국내 최고의 스파&피트니스

클럽동에 위치한 반얀트리 스파는 아카데미에서 전문 교육을 받은 테라피스트들이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는 천연 마사지 재료를 사용해 ‘High Touch, Low Tech’ 방식에 따라 직접 손으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태국이나 발리 등 동남아시아 현지에서 받는 스파만큼의 만족감을 줘 인기를 끌고 있다.

클럽동 1, 2층 및 루프 톱에는 회원 전용 피트니스 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최고의 피트니스 운동 기구 2백여 대가 설치돼 있는데, 1층에서는 근력 운동, 2층에서는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구분돼 있다. 전문 강사들에게 개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고 요가와 같은 그룹 운동, 인공 암벽 등반 체험도 가능하다. 피트니스 룸과 바로 연결된 사우나에서는 냉·온탕, 습식 및 건식 사우나, 특별 제작된 독립 샤워 부스에서 수압과 색채를 이용한 테라피 샤워를 즐길 수 있다.

국내 호텔 유일 키즈 클럽&클럽 레스토랑



클럽동 5층에는 국내 호텔 유일의 키즈 클럽이 있다. 어린이 회원들을 위한 공간으로 보육 교사 자격증을 지닌 교사가 상시 대기하며 어린이들 눈높이에 맞는 오감 체험 놀이를 진행한다. 어린이 도서관, Wii&PS3 존, 영화 감상실, 미술 공작실, 정글짐 등 공간이 세분화돼 있어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의 만족도도 높다. 또한 이곳에서는 아이들 생일 파티도 열 수 있다. 최근에는 4세 이하의 영유아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베이비존이 신설돼 눈길을 끈다. 다양한 유아용품을 비롯해 실시간 CCTV 모니터링 시스템도 구비했다.

같은 층에 마련된 클럽 레스토랑은 회원들의 사교 활동이 가장 활발하게 이뤄지는 공간이다. 이탈리아, 스페인, 그리스, 프랑스 남부 등 지중해 요리 및 한식이 준비돼 7개의 프라이빗 룸에서 지인들과 친밀한 사교 모임을 가질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브런치 뷔페도 운영한다.

Banyan Tree Club&Spa Seoul

1 2 일반인도 이용 가능한 수영장 내 ‘오아시스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 참숯으로 구운 쇠고기와 양갈비, 왕새우 등 다양한 종류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3 클럽동에 위치한 키즈 클럽. 어린이 회원을 위한 공간으로 보육교사 자격증을 지닌 교사가 상시 대기 중이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즐기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6월 14일 개장하는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2011년 CNN 라이프스타일 웹사이트인 CNNgo에서 ‘최고의 수영장을 가진 서울의 호텔’로 선정되는 이유가 되기도 했는데, 이곳은 성인 풀, 유아 풀 및 영아 풀로 나뉘어 가족 모두가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피아노 분수, 미끄럼틀은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수영장 전 구역을 돌과 나무 등의 자연 소재로 꾸며놓아 그야말로 도심 속 ‘오아시스’를 연상케 하고, 밤이 되면 수영장 곳곳에 설치된 조명들이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작은 풀이 구비된 23개의 ‘카바나(Cabana)’는 독채 리조트 객실인 풀 빌라를 그대로 재현해 독립된 공간에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다이닝 테이블과 음향 시설이 구비돼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소규모 파티를 열기에도 좋다.

일반인도 이용 가능한 수영장 근처 ‘오아시스 레스토랑’에서는 5월 16일부터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를 선보이고 있다. 참숯으로 구운 소 등심, 돼지 삼겹살, 양갈비, 닭고기 바비큐와 왕새우, 조개, 관자, 흰 살 생선, 오징어 바비큐 구이가 메인 메뉴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지중해식 애피타이저, 샌드위치, 꼬치 구이 등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 샐러드 바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가격은 성인 9만5천원·어린이 6만6천원(부가세 포함). 예약 및 문의 02-2250-8080

레슨 프로그램 완비된 야외 액티비티

트룬 골프장과 테니스장, 풋살 필드 및 농구장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세계적인 골프업체인 트룬이 운영하는 트룬 골프 아카데미에서는 개인 레슨과 그룹 레슨, 주니어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스윙 분석기까지 마련해놓고 체계적인 레슨을 펼친다. 테니스장, 풋살 필드 및 농구장 역시 레슨이 가능하고, 어린이 축구교실과 같은 회원들 간의 스포츠 커뮤니티도 활발히 운영 중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회원권 문의 02-2250-828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럭스룸 숙박권을 4분께 드립니다


Banyan Tree Club&Spa Seoul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여성동아’ 독자와 여성동아&W동아일보 ‘페친’들에게 디럭스룸 1박 숙박권을 드립니다. 애독자 엽서에 응모권을 붙여 6월 16일까지 보내주세요. 당첨자는 7월호 ‘여성동아’에 발표합니다. 여성동아&W동아일보 ‘페친’들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을 통해 응모 가능합니다. 자세한 응모 요령은 페이스북을 방문해 확인해주세요.

※숙박권은 2014년 10월 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특히 주말과 성수기 이용 시 최소한 한 달 전에는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여성동아 2014년 6월 606호
LifeStyle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