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Star&Style

카메라가 두렵지 않은 그와 그녀들

글·구희언 기자 | 사진·현일수 이기욱 기자, 타미힐피거 루이까또즈 코오롱스포츠 티쏘 제공

입력 2014.03.05 17:22:00

어딜 가든 카메라가 따라다니는 것이 스타의 숙명.
브라운관 밖에서도 굴욕 없는 스타들의 패션과 근황을 포착했다.
카메라가 두렵지 않은 그와 그녀들
김성령 다이애나비의 일생을 다룬 영화 ‘다이애나’ 특별 영상을 더빙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김성령. 5월 개봉하는 영화 ‘역린’에서는 혜경궁 홍씨 역으로 열연했다. 샤넬 라인 원피스가 귀족적이다.

한고은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 주나’의 트러블메이커 정유라 역을 맡아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루이까또즈 S/S 2014 쇼케이스에서 블랙앤화이트의 시크한 룩을 선보였다.

이다희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비밀’로 연타석 홈런을 친 이다희는 가방, 의류에 이어 슈즈 브랜드 크록스와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뮤즈로 활약하며 ‘완판녀’로 새로이 자리매김했다. 힐 대신 운동화를 신으니 ‘무심한 듯 시크’해 보인다.

걸스데이 왼쪽부터 소진, 유라, 민아, 혜리. 최근 ‘Something’으로 지상파 가요프로그램 1위를 거머쥔 걸스데이. 트렌디한 데님을 입으니 이름처럼 소녀다운 느낌.

송경아 광택나는 아이보리색 슈트, 뱅 헤어에 원형 선글라스를 이렇게 멋지게 소화한 사람은 역시 송경아. 재킷은 입지 말고 걸쳐줘야 포스가 산다. 최근 ‘마녀사냥’에 게스트로 출연, 화려한 입담으로 화제가 됐다.



카메라가 두렵지 않은 그와 그녀들
소녀시대 써니 ‘꽃보다 할배’에서 잠깐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써니는 ‘완전체’ 소녀시대 활동으로 팬들을 만난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훌라의 애니멀 프린트 클러치로 패션에 포인트를 줬다.

이소연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피아니스트 윤한과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이소연. 훌라 2014 S/S 프레젠테이션에서 단아한 순백의 아름다움을 뽐낸 그를 포착했다.

한혜진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며 얼음 같은 이미지를 벗고 한층 친근하게 대중을 만나고 있다. 하늘색 셔츠에 청바지, 하이힐까지 여대생 패션의 정석인 아이템도 그가 입고 걸으면 거기가 런웨이다.

유인나 ‘별에서 온 그대’의 악녀 유세미 역으로 열연 중인 유인나. 최근에는 유진에 이어 온스타일 ‘겟 잇 뷰티’의 새로운 MC로도 낙점됐다. 평소에는 늘씬한 다리 라인을 드러내는 미니드레스를 즐겨입는다.

김남주 여자들의 워너비 김남주를 타미힐피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서 포착했다. 붉은 정장을 멋스럽게 소화하는 그는 진정한 패셔니스타!

김나영 영화 ‘레옹’의 마틸다 같은 패션이 인상적인 김나영. 웃기는 방송인, ‘여자 노홍철’ 이미지를 탈피하고 잘나가는 패션 피플로 변신한 김나영의 독특한 패션은 코오롱스포츠 행사장에서도 여전했다.

카메라가 두렵지 않은 그와 그녀들
홍종현 카라 한승연과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여자만화 구두’의 주연을 맡은 홍종현. 차도남 오태수 역을 맡아 길었던 머리를 자르고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엑소-K 핫한 셀럽이 총출동하는 행사장에 대세돌로 떠오른 엑소-K가 빠질 수 없다. 코오롱스포츠의 모델이기도 한 엑소-K는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카메라를 반겼다.

박서준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송민수 역을 맡아 안타까운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일취월장하는 연기력만큼이나 물오른 패션으로 코오롱스포츠 매장을 찾은 그는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표정을 지어보였다. 도트무늬 양말로 디테일까지 신경 쓴 모습.

박해진 디자이너 우영미의 남성복합문화공간인 맨메이드 우영미에서 열린 솔리드옴므 입점 행사에 참석한 박해진. 독특한 프린트의 코트를 입고 등장해 우월한 비율을 뽐냈다.

이동욱 화이트 코트로 귀공자 포스를 풍긴 이동욱은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 출연을 확정했다.

정우 스타 탄생은 한방이라던가. 무명 시절이 길었던 정우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대성공 이후 CF만 10여개 이상 찍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코오롱스포츠 2014 S/S 컬렉션 행사에서 아웃도어 패션 차림의 정우를 포착했다.

카메라가 두렵지 않은 그와 그녀들
윤민수&윤후 부자 ‘아빠 어디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출연한 윤민수와 윤후 부자의 다정한 모습. 부자 모두 블레이저에 청바지로 드레스 코드를 통일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안정환 가족 류진과 함께 ‘아빠 어디가!’ 시즌2에 합류한 안정환. 아내 이혜원, 딸 리원 양과 함께한 안정환은 최근 방송에서 익숙한 솜씨로 김치찌개를 끓여 요리 강자로 등극하기도 했다. 타미힐피거 2014 S/S 컬렉션 행사에 참석한 세 사람은 얼핏 패션에서 공통점이 없어 보이지만 화이트, 네이비, 레드로 컬러 코드를 맞췄다는 사실!

유지태&김효진 부부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두 사람은 부부로는 이례적으로 패션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뮤즈로 나란히 선정되기도 했다. 모델 출신 부부답게 포토월에서도 굴욕 없는 모습으로 뭇사람들의 부러움을 한껏 샀다는 후문.

이종혁 ‘아빠 어디가!’ 시즌1에 출연한 이종혁은 ‘아빠 어디가!’ 시즌2에서는 내레이션을 맡아 ‘선배 아빠’로서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정장 패션에 청셔츠를 매치한 센스가 돋보인다.

류진 최근 TV조선 드라마 ‘불꽃 속으로’에 캐스팅됐다.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시즌2에서는 트렌디한 아빠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일러스트ㆍ노현정

여성동아 2014년 3월 603호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