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gift for family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리튠 선물세트

최고의 추석 선물은 건강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2013. 09. 13

스마트한 주부라면 밥상 위에 올리는 반찬처럼 건강기능식품 역시 원료와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 추석 선물을 고를 때도 마찬가지. 올 추석에는 최고의 원료만 엄선해 고함량으로 담은 LG생명과학 리튠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리튠 선물세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맘때쯤이면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할지 고민하기 마련. 주는 이, 받는 이 모두 마음 훈훈해지는 선물로 건강을 기원하는 건강기능식품은 추석 선물 리스트 중 상위권으로 자리 잡고 있다. 리튠은‘단 하나의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콘셉트로 2012년 LG생명과학에서 탄생했다. ‘리튠(re:tune)’은 다시를 뜻하는 ‘re’와 조율하다는 뜻의‘tune’의 합성어로 불균형한 식생활과 습관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건강을 다시 찾아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Body Friendly’‘Smart’ ‘Lohas’의 브랜드 철학을 추구하며 좋은 원료를 고함량으로 담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Body Friendly 우리 몸에 친화적이다
합성 첨가물 사용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식물 추출물 성분을 그대로 담아 우리 몸에 친화적인 영양제다. 식물성, 천연 원료를 사용했으며, 유통 중 변질되거나 부서지는 것을 막기 위해 코팅제같이 부득이하게 합성 원료가 사용된 경우에는 성분과 안전성을 정확하게 표기했다.

Smart 합리적인 가격
경제적 부담을 줄 수 있는 과도한 상업적 마케팅 활동을 지양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Lohas 건강한 환경을 만든다
리튠 제품에 사용한 유기농 원료는 농약과 화학비료를 쓰지 않는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농작물에서 추출했다. 불필요한 포장을 최소화하고, 포장 인쇄에 석유 잉크 대신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환경오염을 최소화했다.



리튠은 멀티비타민 · 미네랄, 프로-오메가3, 프로-아이, 프로-리버, 프로-본, 키즈 멀티비타민 · 미네랄, 키즈 홍삼, 키즈 홍삼 플러스 등 총 8종으로 구성했으며, 리튠 선물세트는 선물하는 이의 정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패키지에는 제품의 대표 원료를 그래픽으로 보여주며 섭취법과 섭취량, 기능 정보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설명했다. 리튠 제품은 온라인 브랜드몰(www.retune.co.kr)과 백화점, GS왓슨스, 롯데면세점인천공항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re:tune몰 스페셜 이벤트

리튠 브랜드 온라인 몰(www.retune.co.kr)에 무료 회원 가입하면 모든 구매 제품에 대해 10% 할인 및 2% 적립금을 준다. 적립금은 다음 구매부터 금액 한도 없이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다. 추석을 맞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귀향길 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리튠 선물세트


온 가족 활기찬 하루를 위해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바쁜 일상으로 제때 충분한 영양 섭취가 어려운 가족 건강을 위해서는 에너지와 활기를 채우는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수다. 리튠은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만으로 99%를 채운‘진짜’ 유기농 원료 비타민. 3년 동안 농약과 화학비료를 쓰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인디언 구스베리, 유기농 겨자, 유기농 구아바 등 유기농 과일과 채소에서 추출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다.‘에너지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B1·B2 등 비타민 B군 6종과 인디언 구스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 C가 1일 섭취 기준 대비 100% 이상 들어 있다. 부모님, 남편, 아내, 아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면 균형 잡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60정 30일분 3만5천원.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는 어머니와 아내 선물로 딱 리튠 프로-오메가3
리튠 프로-오메가3는 영국산 고급 정제어유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오메가3 기능 성분인 EPA와 DHA를 합한 함량 비율이 70%인 고함량 제품으로 EPA와 DHA를 1캡슐당 700mg 함유해 하루 1캡슐로 충분한 양의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다. 동물성 젤라틴 캡슐이 아닌 천연 해조류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다. 손발이 차고 자주 붓거나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는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 30캡슐 30일분 2만5천원.

어머니와 아내의 뼈 건강이 걱정된다면 리튠 프로-본
여성의 경우 폐경기가 찾아오는 50대 이후가 되면 뼈와 관절이 급속히 약화된다. 20~30대부터 칼슘을 꾸준히 섭취해야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다. 리튠 프로-본은 청정 해안에서 추출한 100% 천연 해조류 칼슘과 천연 효모 추출 비타민 D, 국내산 쌀 추출 마그네슘 세 가지 성분이 함께 들어있어 뼈와 치아 건강을 지켜준다. 120정 30일분 3만5천원.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리튠 선물세트


피로하신 아버지, 남편의 간 건강을 위해 리튠 프로-리버
침묵의 장기로 불리는 간은 전체의 80%가 손상돼도 자각 증상이 없으므로 평소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잦은 야근과 술자리로 피로하신 아버지와 남편에게는 간을 건강하게 지키는 리튠 프로-리버를 선물한다. 리튠 프로-리버는 간 기능 개선을 돕는 엉겅퀴 추출물 밀크시슬을 함유하고, 비타민 B군 5종을 1일 섭취 기준 대비 500% 함유해 활력 증진 효과가 있다. 60정 30일분 2만8천원.

우리 아이 첫 홍삼 리튠 키즈 홍삼
32종의 사포닌과 산성 다당체 등을 함유해 면역력을 키우고 피로 해소 및 기억력 증진을 돕는 홍삼은 성장기 아이를 위한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이 약해 환절기에 감기를 달고 사는 아이에게는 리튠 키즈 홍삼을 강추! 리튠 키즈 홍삼은 면역력 강화를 돕는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7.5mg 들어 있다. 합성 착향료, 설탕, 합성 착색료, 합성 감미료 등 몸에 해로운 단맛 성분 대신 유기농 메이플시럽, 아가베시럽, 과즙, 천연 과일 향 등을 첨가했다. 30포 30일분 8만6천원.

부모님의 눈 건강이 걱정이라면 리튠 프로-아이
눈의 시각세포가 많이 분포돼 있는 황반은 나이가 들면 수가 감소하는데, 체내에서 다시 합성되지 않아 시력 감퇴의 주원인이 된다. 갈수록 눈이 침침해지는 부모님이 걱정된다면 눈 건강을 지켜주는 리튠 프로-아이를 추천한다. 리튠 프로-아이는 망막과 황반의 구성 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과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을 돕는 베타카로틴이 들어 있어 시력 보호에 도움을 준다. 눈 건강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당근, 결명자, 아세로라, 빌베리 추출 분말이 함유된 식물 혼합 추출물도 들어 있다. 60캡슐 30일분 2만8천원.

문의·리튠(080-2468-080 www.retune.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