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luxury gift

품격 있는 애경 추석 선물세트

마릴린 먼로 이미지와 반 고흐 작품이 더해진

진행·조윤희 프리랜서 | 사진제공&문의·애경(080-024-1357)

2013. 09. 10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 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전설의 여배우, 세기의 연인 마릴린 먼로의 빛나는 순간을 담은 마릴린 먼로 선물세트와 불멸의 화가 반 고흐의 작품이 담긴 애경 선물세트가 해결책이다.

애경 ‘마릴린 먼로 컬렉션’ 선물세트
애경 생활용품 마릴린 먼로 컬렉션은 세기의 여배우 마릴린 먼로의 빛나는 순간과 섹시한 매력이 그대로 담겨 있다. 마릴린 먼로는 1950년대 가장 유명한 영화배우이자 가수로 문화, 패션을 이끌며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현재까지도 그의 아름다움을 재해석한 작품이 꾸준히 탄생될 정도로 대중문화를 상징하는 세기의 아이콘이다. 애경은 마릴린 먼로의 사진, 상표 등 관련 저작권 계약을 체결하고 마릴린 먼로를 상징하는 입술 로고, 영화 ‘7년 만의 외출’의 명장면을 선물세트에 담아 향수,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에서만 등장했던 마릴린 먼로를 생활용품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젊은 세대의 감각적인 정서에 맞춘 팝아트 삽화는 물론 40~50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영화의 명장면 등 다양한 이미지를 반영해 선물을 받는 사람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했다. 마릴린 먼로 컬렉션 추석 선물세트는 샴푸 중심으로 구성돼 마릴린 먼로의 풍성한 금발 머릿결에서 연상되는 매력이 선물받는 이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마릴린 먼로 팝 컬렉션, 마릴린 먼로 필름 컬렉션,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리미티드 에디션 A호,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리미티드 에디션 B호 등 총 4가지 제품 라인이 있다.

품격 있는 애경 추석 선물세트


마릴린 먼로 팝 컬렉션
금발, 빨간 입술 등 마릴린 먼로를 상징하는 특징을 감각적인 팝아트로 표현했다. 트렌디한 팝아트를 좋아하는 20~30대는 물론 마릴린 먼로의 영화를 보고 자란 40~50대 중년까지 만족시키는 선물이다.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샴푸 400ml 1개,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린스 400ml 1개,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샴푸 180ml 2개, 케라시스 프리미엄 비누 100g 2개, 1만9천9백원.

마릴린 먼로 필름 컬렉션
마릴린 먼로의 매혹적인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한 영화 ‘7년 만의 외출’ 장면을 제품에 담았다. 당시 마릴린 먼로의 모습을 흑백 이미지로 표현해 40~50대에게는 흑백 영화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케라시스 살롱케어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샴푸 470ml 2개, 케라시스 살롱케어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샴푸 180ml 1개, 케라시스 살롱케어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린스 470ml 1개, 케라시스 살롱케어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트리트먼트 150ml 1개, 케라시스 프리미엄 비누 100g 2개, 2만9천9백원.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리미티드 에디션 A호&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리미티드 에디션 B호
마릴린 먼로의 강렬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입하고싶은 이들에게 추천!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리미티드 에디션 A호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샴푸 600ml 1개, 케라시스 모이스춰 클리닉 샴푸 600ml 1개, 케라시스 프리미엄 비누 80g 2개, 9천9백원.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리미티드 에디션 B호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샴푸 600ml 2개, 케라시스 프리미엄 비누 80g 2개, 9천9백원,



애경 ‘반 고흐 컬렉션’ 선물세트
올 추석엔 우아한 명작을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다. 애경에서 네덜란드에 위치한 세계적인 미술관 ‘빈센트 반 고흐 뮤지엄’과 라이선싱을 체결하고 불멸의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을 생활용품에 반영한 ‘반 고흐 컬렉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 것. 애경은 선물세트에 의미와 메시지를 담기 위해 ‘사랑(愛)과 존경(敬)’이라는 기업 이념이 담긴 화가를 찾았고, 최종적으로 반 고흐를 선정했다. 생활용품 제품에 반 고흐의 대표 작품을 넣어 따뜻한 감성도 함께 전할 수 있다. 반 고흐 컬렉션 추석 선물세트에 삽입된 5개 작품은 세계적인 미술관인 네덜란드 반 고흐 뮤지엄에 소장돼 있는 작품이다. 작품의 오리지널리티를 부여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상표 라이센싱 계약도 체결했다. 반 고흐 뮤지엄은 빈센트 반 고흐의 생애를 기념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건립된 미술관으로 세계 최대의 반 고흐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반 고흐 컬렉션 추석 선물세트는 반 고흐 뮤지엄 컬렉션 1호, 반 고흐 뮤지엄 컬렉션 2호, 케라시스 반 고흐 리미티드 에디션, 반 고흐 Soap 에디션 등 총 4가지 제품 라인이 있다.

품격 있는 애경 추석 선물세트


반 고흐 뮤지엄 컬렉션 1호
반 고흐의 ‘아몬드꽃’ 작품이 더해진 샴푸 생활용품 세트다. ‘아몬드꽃’은 반 고흐가 조카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그린 그림으로 새 생명 탄생 축복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신혼부부, 조카 및 출산 선물로 강추!
케라시스 살롱케어 극손상 앰풀 클리닉 샴푸 400ml, 케라시스 살롱케어 극손상 앰풀 클리닉 린스 180ml, 케라시스 살롱케어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샴푸 400ml, 케라시스 살롱케어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린스 180ml, 케라시스 살롱케어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트리트먼트 150ml, 케라시스 실크 모이스춰 비누 100g, 2만2천9백원.

반 고흐 뮤지엄 컬렉션 2호
반 고흐의 ‘도비니 정원’ 작품이 담겨 있는 샴푸 생활용품 세트다. 반 고흐가 평생토록 존경한 도비니 화가의 정원을 그린 ‘도비니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동시에 존경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너무나 좋아하고 숭배하는 화가처럼 훌륭한 그림을 그리려고 했다’는 반 고흐의 다짐이 담겨 있어 평소 존경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던 부모, 친지, 친구 등에게 전달하면 의미 있는 선물이 된다. 케라시스 살롱케어 극손상 앰풀 클리닉 샴푸 400ml 2개, 케라시스 살롱케어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샴푸 400ml 2개, 케라시스 살롱케어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트리트먼트 150ml 1개, 케라시스 실크모이스춰 비누 100g 3개, 2만9천9백원.

품격 있는 애경 추석 선물세트


케라시스 반 고흐 리미티드 에디션, 반 고흐 Soap 에디션
반 고흐의 ‘아이리스’와 ‘해바라기’ 작품이 삽입된 샴푸, 비누 생활용품 세트다. 두 제품 모두 사랑과 희망, 기쁨의 메시지를 상징한다. 케라시스 반 고흐 Soap 에디션은 9개의 비누 상자를 맞춰 반 고흐 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퍼즐 형식 세트다.
케라시스 반 고흐 리미티드 에디션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샴푸 600ml 2개, 케라시스 프리미엄 비누 80g 2개, 9천9백원. 반 고흐 Soap 에디션 케라시스 실크 모이스춰 비누 80g 9개, 1만1천9백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