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ealth Food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

한 병으로 시작하는 건강 습관

진행·조윤희 프리랜서 | 사진·홍중식 기자

2013. 05. 03

활기차고 건강한 일상을 위한 3쾌를 알고 있는가? 쾌면, 쾌식, 쾌변이 건강의 필수로 꼽히는 이때, 나는 과연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잘 먹고 있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특히 나른해지기 쉬운 봄철, 필수적인 영양소인 비타민과 미네랄의 섭취가 매우 중요한 포인트. 몸의 활력과 건강한 생활을 위해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로 장건강을 위한 쾌변도 잡고,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쾌식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보자.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한 식습관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


어느 날 화장실 가는 횟수가 줄어들고 늘 뒤가 무거운 느낌은 바쁜 현대인이라면 한 번쯤 겪어봤을 것이다. 나날이 나오는 아랫배와 오후가 되면 입안의 껄끄러움과 약간의 입 냄새 또한 무시하고 넘어가기엔 조금 불편한 느낌이다. 이러한 불쾌한 기분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 바로 깊은 속에 자리 잡은 장에서 출발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많이 찾는 것이 장 건강에 좋다는 유산균 음료다. 하지만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할 수 있을까?

내 몸의 불편하고 불쾌한 신호들이 비단 장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다. 우리의 식습관 전체에서 오는 영양 불균형은 이미 사회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상황. 이렇듯 심각한 영양 불균형은 몸을 지치게 할 뿐만 아니라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근본적인 방해 요소로 꼽히고 있다. 특히 현대인은 칼로리 섭취는 과잉인데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는 결핍되어 심각한 영양 불균형 상태라는 지적이 많다.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는 우리 몸에 활력을 제공해주고, 에너지를 생성해주며, 면역력 증진 및 항산화 기능 등 건강을 유지하는 데 반드시 필요하다. 따라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부족한 현실에서 이러한 영양 불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는 대안이 절실한 현대인에게 쉽고 간편하게 영양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제품이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유산균+비타민+미네랄을 한 번에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


바른먹거리 풀무원이 만든 신개념 발효유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바쁜 현대인의 영양 불균형을 바로잡기 위해 매일 아침 장건강에 필요한 유산균은 기본, 식사로는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한 병으로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게 맞춤 설계되었다.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 & 미네랄은 비피더스 유산균으로 처음부터 배양해 변비, 설사 등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이들이 꾸준히 마시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생리 기능을 조절하는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1종, 미네랄 5종을 한 병에 담아 하루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특장점을 갖고 있는 제품이다. 이는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위해 채소나 과일을 매일 번거롭게 챙겨먹어야 한다는 부담감을 갖고 있는 현대인에게 추천할 만하다.
게다가 바른먹거리 풀무원이 발효유 시장에 야심차게 내놓은 신제품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합성 착향료, 합성 감미료, 색소 등 합성 첨가물은 전혀 들어 있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지금까지 습관적으로 매일 아침 장 건강을 위해 발효유를 마셔왔다면, 이제는 매일 아침 부족한 필수 영양소까지 채워줄 수 있는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을 통해 균형 잡힌 건강한 생활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 혹시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 영양제를 구입했는데, 책상이나 주방에 그대로 놓여 있지는 않은가? 그렇다면 매일 아침 직장으로, 가정으로 배달해보는 새로운 습관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스타일링·김상영(noda+)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