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띠별로 알아보는 4월 운세

2013. 03. 27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중대한 결정이나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순간을 맞이할 에너지가 강하게 들어 있는 운세. 열과 성의를 다해 최선을 다했건만 그만큼의 성과가 없어 실망하고 있었다면 다시 한 번 힘을 내자. 탐스럽고 달콤한 성공의 열매를 거둘 것이다.

48년생 고대하던 일이 이루어지는 운세. 애태우며 기다리던 계약이 마침내 결실을 맺게 된다.
60년생 헤어졌던 연인이나 연락이 끊겼던 사람에게서 소식이 오는 등 대인 관계에 변화가 생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도 좋다.
72년생 꾸준히 노력했다면 기대 이상의 결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이달은 금전운이 상승하는 시기.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마음의 안정과 기쁨을 얻을 수 있는 긍정적인 운세. 애정 문제로 조바심을 내 상대를 지치게 하거나 욕심 부리는 것은 금물이다. 사랑은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임을 기억하고 실천하자.

49년생 마음 맞는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낯선 곳에서 삶의 활력을 찾게 된다.
61년생 당신의 이기심으로 인해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맞추도록 할 것.
73년생 친구들과 만나는 자리가 자주 생기거나 술자리에서 즐거운 일이 일어난다.

호랑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이달에는 큰 성과를 기대하기에는 에너지가 부족하며, 매사에 최선을 다해야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킬 수 있다. 운이 내 편에 있는 시기가 아니므로 나태와 안이함이 내일의 눈물로 돌아온다는 것을 명심할 것.

50년생 스스로 준비되지 않으면 하는 일마다 걸림돌이 생기거나 정체될 운세. 신중하게 처신할 것.
62년생 생각보다 매사 잘 풀린다. 다만 뜻하지 않은 일로 어려움을 당하는 가족이 생길 수 있다.
74년생 직장은 물론 가정에서도 긴장을 풀지 말고 어떠한 상황이라도 유연히 대처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즐거운 여가 생활을 보내게 되나 뜻하지 않게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자신보다 주위 사람을, 특히 사랑하는 사람들을 배려해야 할 때다. 생각 없이 즐기다 보면 낭패를 겪을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51년생 방심하다 뜻하지 않게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자기 점검을 철저히 해야 한다.
63년생 한 번에 인생의 승부를 걸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받아들여 행동하라. 약한 자세를 보이면 사면초가 형국에 놓인다.
75년생 결실을 바란다면 우선 행동하라. 성공은 노력하는 사람의 것이라는 진리를 명심하자.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이제부터 더욱 부단한 노력과 불타는 승부욕, 너그러움을 갖고 세상을 살아라.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 시기니 즐거운 일을 많이 계획해보자.



52년생 운세는 매우 희망적임에도 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의 부정적인 마음이 원인일 것이다.
64년생 아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다. 가족을 위해 기쁘게 재물을 쓰는 것이 오히려 현명한 일일 것.
76년생 아프면 아픈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모든 것을 감싸 안을 수 있는 자세를 가져라.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희망과 함께 좋은 소식을 기대할 수 있는 운세. 힘겨운 시간을 보내는 중에도 꾸준히 노력을 해왔다면 기대 이상의 결과를 거두는 행운이 온다. 재물운이 상승하며, 좋은 방향으로 모든 일이 시작되고 좋은 방향으로 끝난다.

53년생 주위에 친구가 많아지거나 예기지 못했던 사건으로 좋은 인연들이 생기니 삶의 즐거움이 더해진다.
65년생 오랜 야망을 펼 때가 왔다.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일을 해도 좋다. 자신감을 가져라.
77년생 갈 길이 바빠도 제자리에 멈춰 서서 걸어온 길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다.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고독의 그림자가 깊게 드리우고 있으나 모든 것이 마음에 달렸음을 기억하라. 자신의 마음을 먼저 다스리고 결정한 내용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그래야 스스로 괴로움에서 벗어나고 현명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다.

54년생 낭만도 좋지만 고독이 당신의 열정에까지 그림자를 드리우게 하는 것은 금물이다.
66년생 쉬지 않고 일하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다. 삶을 아름답게 이끄는 것이 더 중요하다.
78년생 부부간 혹은 고부간 갈등이 생기거나 우연한 기회에 시비가 붙어 싸움이 생겨날 수 있다. 말을 아끼고 조심할 것.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평범한 흐름으로 별다른 큰 문제 없이 순조롭게 지나가는 운세. 현재 처한 상황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결코 포기하지 마라.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것임을 굳게 믿으며 서두르지 말고 때가 오기를 차분히 기다리자.

55년생 사랑이란 자신을 비울 때 비로소 채워진다. 상대가 맞춰주기만 바란다면 사랑은 식고 다툼만 잦아진다.
67년생 유연한 자세를 가져야 재물운에 숨통이 트인다. 자존심 때문에 큰 손해가 생길 수 있다.
79년생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에 연연해하지 마라. 수확기가 될 때까지 인내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생활은 평탄할 것이나 정신적으로 힘들다. 무엇보다 마음을 편하게 갖는 것이 중요하다. 평범했던 일상 중에 고민거리가 생기나 사람의 일생에 평온한 나날만이 계속되는 것이 아님을 기억하라.

56년생 자신감이 떨어지고 비관적인 마음이 생긴다. 영양 섭취와 운동을 통해 기운을 추스르는 것이 중요하다.
68년생 일이 꼬이는 것 같으면 남쪽을 피해 여행하는 것이 흉한 기운을 물리치는 비결이다.
80년생 분수를 모르고 눈만 높으니 그대에게 맞는 상대가 세상에 어디 있으랴. 주어진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라.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여행 등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좋다. 이런저런 일들로 분주해질 것이나 능률이 떨어질 수 있다. 마음을 다스리는 데 전념하고 자신의 일처리 방법을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해야 한다.

57년생 잘되던 일이 잠시 주춤하는 시기. 미리부터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면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다.
69년생 실패를 생각하는 순간 일은 실패를 향해 나아가는 법. 포기 역시 언제 하든 너무 빠른 것임을 명심하라.
81년생 상대방에 대한 기대가 클수록 실망도 커진다. 일찍 포기하는 것이 서로를 위해 좋다.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전반적인 운세는 안정적이나 기대한 일들이 쉽게 풀리지 않아 답답하다.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고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한다. 뜻밖의 상황에서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더라도 침착하면 최악은 피해갈 것.

58년생 중요한 일일수록 감정을 배제하고 이성적으로 따져보도록. 냉철한 판단은 행운의 여신을 부르는 기회가 된다.
70년생 남들이 기피하는 업종에 투자하면 뜻밖의 이익을 볼 수 있다. 단, 과욕을 부리면 황당한 사고를 당할 수 있다.
82년생 참된 사랑은 눈물 흘리면서 배우고 느끼는 것이다. 결코 돈으로 해결되지 않는다. 따뜻한 마음이 우선이다.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모든 일이 해결되고 당신이 소망하는 일을 마무리 짓는 중요한 시기다. 가장 중요한 일에 당신의 전부를 걸어 원하던 바를 이루도록 하라. 비록 당신의 운세가 희망 가득한 상승세라고 하나 이것만 믿고 느긋해 있다면 소망 성취는 그만큼 멀어진다.

59년생 삶이란 얻으면 잃고, 잃으면 다시 얻는 것이 있다. 사업도 때가 있음을 유념하라.
71년생 무엇을 원하는지 확실히 알고 주관대로 밀고 나갈 때 성공의 기쁨과 행복한 미래를 기대할 수 있다.
83년생 입에서 화근이 생길 수 있다. 비밀이 될 일을 만들지도 말 것이며 타인에게 비밀을 누설해서도 안 된다.



운세풀이 낙청 서소옥 : 원광대 동양학대학원 동양철학 석사, 원광대 대학원 불교학과 박사과정 수료.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 상담을 하며 낙청명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1-9041-1687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