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It present

명절, 맞춤 건강을 선물하세요

자연으로 몸과 마음 다스리는 힐링 선물이 인기

기획·이진이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2013. 01. 08

설 명절 자연으로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힐링에 초점을 맞춘 선물이 인기다. 효성에서 국내 독점 공급하는 우메켄의 (주)우메켄은 일본 궁내청으로부터 황족들의 건강을 위해 납품된 특수 공인 건강식품 전문제조기업으로 세계적으로도 전통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순자연주의를 콘셉트로 인위적인 첨가물이나 합성 영양 성분보다 친환경·천연 식품에서 인체에 유익한 성분을 추출, 최소 공정으로 제조한다. 예부터 약의 고장으로 유명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일본 토야마현에서 3백 년 동안 전해 내려온 전통 제조 방법을 이어받은 환 제조 공법은 35년 동안 한길을 걸어 특허를 받기도 했다. 일본 유기농 인증 규격에 부합되는 브랜드로 식품규격이 까다로운 FDA(미국식품의약국)규격을 통과하고 생산환경관리 인증을 획득했다.

명절, 맞춤 건강을 선물하세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딸과 갱년기 아내 위한 석류
건강한 몸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이다. 의상과 메이크업에 신경 쓰기 전 내 몸의 건강을 챙기는 센스가 필요하다. 석류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과일로, 석류 하나에는 성인 일일 비타민 C 권장량의 40%에 달하는 비타민이 들어 있고, 무기질도 풍부하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20대는 물론 몸의 변화로 스트레스를 받는 폐경기 및 갱년기 여성에게 효과적이다.
우메켄 석류환 하루 섭취량인 7개 환에는 잘 익은 석류와 여성에게 유익한 크랜베리 농축 과즙이 함유됐다.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자색고구마분말과 비타민,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 맛이 산뜻하다.

사회생활로 스트레스 많은 아들과 남편 위한 흑마늘
직장생활을 하는 남성의 경우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알코올 섭취와 흡연도 잦다. 자극적인 음식을 섭취하고 바쁜 탓에 규칙적인 생활도 불가능하다.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아들과 든든한 가장인 남편에게는 흑마늘이 제격! 마늘을 발효, 숙성해 유효 성분은 늘리고 마늘 특유의 매운맛과 향 등의 유해 성분은 제거했다. 항균 작용으로 잘 알려진 알리신 성분과 비타민B1이 풍부하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 색소가 함유돼 있다.
우메켄 흑마늘환 품질 좋은 마늘만을 골라 자연 숙성, 발효시킨 흑마늘의 진한 농축액을 환으로 만들었다. 마늘 특유의 냄새가 없어 먹기에도 간편하다. 굴 농축액, 매실 농축액, 건조 효모 등을 첨가해 효능을 높였다.

연로하신 부모님 위한 프로폴리스와 글루코사민
겨울철 나이가 많은 부모님의 경우 관절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추위로 인해 신체의 움직임이 느리고 유연성이 떨어지므로 평상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항산화에 좋은 프로폴리스와 관절 건강을 위한 글루코사민F로 부모님의 건강을 챙긴다.
우메켄 프로폴리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브라질산 프로폴리스와 플라보노이드, 로열젤리를 함유해 유해 산소로부터 건강을 지켜준다. 우메켄 글루코사민F 연골 내 충분한 수분을 유지하도록 돕는 상어연골 추출물이 함유돼 관절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이나, 갱년기 여성이 꾸준히 섭취하면 효과적이다.



쑥쑥 자라는 성장기 우리 아이에게 칼슘
성장기 어린이는 골고루 영양 섭취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성장에 필요한 신선한 채소와 과일, 생선, 육류가 골고루 포함된 식사를 하는 것이 필수. 여기에 뼈의 형성 및 성장 발육을 위한 칼슘 섭취를 하면 방학 동안 키가 쑥쑥!
우메켄 L칼슘환 수용성 칼슘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3를 함유하고 있다.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부터 칼슘이 필요한 갱년기 및 칼슘의 흡수 능력이 떨어지는 노년층에게도 도움이 된다.

문의·효성로하스(02-707-8527 www.umeken.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