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Hot & new

캐논 PIXMA E500

잉크 부담 없이 마음껏 프린트 하자!

진행 | 조윤희 프리랜서

입력 2012.04.05 09:37:00

캐논 PIXMA E500


젖 뗀 지가 엊그제 같은 아이가 즐겁게 뛰노는 모습을 보면 엄마 입가에는 흐뭇한 미소가 번진다. 행복한 우리 가족 모습을 사진으로 담는 일이 많아졌지만 PC 모니터로만 보고 마는 것은 못내 아쉽다. 역시 사진의 진정한 맛은 직접 뽑아 보고 간직하는 것! 매번 사진관에서 인화하자니 번거롭고 비용도 만만찮다. 집에서 프린트로 출력하려고 했더니 몇 장 뽑지 못하고 잉크 카트리지는 금세 바닥을 보인다. 하지만 캐논 PIXMA E500과 함께라면 고민 타파! 캐논 PIXMA E500은 대용량 카트리지를 장착해 800 장 연속 출력이 가능한 가정용 복합기다. 직접 사용하면서 더욱 좋은 엄마가 됐다는 두 주부의 이야기를 들었다.

주부와 아이들이 체험한 캐논 PIXMA E500
Episode 1 “종이 공작 키트를 저렴하고 간편하게 뽑아 사용해요”

캐논 PIXMA E500


“10년 이상 어린이집을 운영하며 여러 프린터를 써왔지만, 캐논 E500만큼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복합기는 본 적이 없어요. 흑백 서류문서는 물론, 교육 자료로 사용하는 사진 등 컬러 프린트 해야 할 일이 많아 전에는 유지비가 부담스러웠죠. 하지만 캐논 E500은 대용량 잉크 카트리지를 장착하고 매우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 유지비가 현저히 줄었답니다. 교육 자료로 사용하던 고가의 종이 공작 키트 역시 캐논 정품 잉크를 넣었을 때 자동으로 활성화되는 ‘크리에이티브 파크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다운받아 바로 출력할 수 있고요. 유명 동화 작가나 일러스트레이터와 연계한 선물과 카드, 스크랩북, 일러스트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메뉴가 많아 아이 교육용으로 딱입니다.” 캐논 PIXMA E500은 아이들과 직접 교감하며 지능과 정서 발달을 책임지는 만능 선생님이 분명해요. 예지 어린이집 원장 이명숙(53)



Episode 2 “우리 가족의 작고 예쁜 스튜디오가 생겼어요”

캐논 PIXMA E500


“휴일에는 남편과 함께 두 딸을 데리고 전국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다녀요. 디카를 가지고 다니며 사진과 동영상으로 가족 모습과 풍경을 담곤 하지요. 종종 사진보다 동영상의 한 장면이 마음에 들어 스냅 사진으로 남겨두고 싶었지만 어렵고 번거로워 아쉬웠지요. 이런 제 고민은 캐논 E500을 만나고 한 번에 해결됐어요. ‘Full HD 동영상 프린팅 기능’을 이용하면 PC에 저장된 동영상을 쉽게 개별 스냅 사진으로 추출해 바로 출력할 수 있더라고요. 여러 사진을 한 장으로 합쳐주는 기능, 선명도와 밝기 조정, 다양한 사진 꾸미기와 같은 재미난 기능이 있어 포토숍 작업 없이 나만의 특별한 사진을 만들 수 있답니다. 게다가 복합기는 크고 투박해 보이는 곳에 두기 꺼려지잖아요. 캐논 E500은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예뻐서 실내 장식품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가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집 안 분위기가 한층 우아해졌어요.” 한마디로 캐논 PIXMA E500은 우리 가족의 추억을 책임지는 분위기 메이커랄까요? 소현 소혜 엄마 장영숙(45)

자료제공·문의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주)(1588-2500, www.canon-bs.co.kr)

여성동아 2012년 4월 580호
LifeStyle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