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It diet

알브이엘 스마트 다이어트

요요현상 없는 12주 건강 다이어트 프로그램

진행 | 조윤희 프리랜서 사진제공·문의 | 모나비코리아(1566-2552 www.monavie.co.kr)

2012. 03. 08

알브이엘 스마트 다이어트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 되며 고지혈증, 고혈압, 동맥경화, 지방간 등의 합병증을 유발해 외적 문제가 아니더라도 체중 관리는 필요하다. 그동안 유행했던 원푸드 다이어트나 황제 다이어트 등은 영양 불균형을 만들고 요요현상을 일으킨다. 굶는 다이어트 역시 건강을 해치며 부작용을 초래한다.

최근 굶지 않고 영양 균형을 챙겨 똑똑하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출시됐다. 모나비코리아의 알브이엘 스마트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알브이엘 스마트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알브이엘 스마트 다이어트 캡슐과 알브이엘 오비엑스 캡슐을 기본으로 해 알브이엘 뉴트리션 쉐이크 믹스, 뉴트리션 스낵바, 건강음료 엠뮨으로 구성됐다.

알브이엘 스마트 다이어트 캡슐은 녹차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다. 녹차 추출물이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지방산 생성을 방해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알브이엘 오비엑스 캡슐은 레몬밤, 뽕나무잎, 인진쑥 추출물 혼합 조성물을 사용한 오비엑스 성분이 내장 지방을 공략한다. 지방 조직에 영양을 공급하는 혈관 조직 생성을 억제해 내장 지방 세포를 선택적으로 줄이는 것.

균형 잡힌 영양 - 면연력 유지가 스마트 다이어트 비결

알브이엘 스마트 다이어트


분리대두단백과 식이섬유, 비타민과 미네랄이 균형 있게 함유된 알브이엘 뉴트리션 쉐이크 믹스와 12가지 혼합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쉽게 부드러운 바 형태로 만든 뉴트리션 스낵바는 다이어트할때 섭취하면 영양을 공급하고 포만감을 더한다. 다이어트 기간 중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는 베타클루칸이 함유된 엠뮨 건강음료를 마신다. 베타글루칸은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스마트 앱이 알려주는 12주 체중 관리 프로젝트
알브이엘 체중 조절 기간은 3개월이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다. 3개월 알브이엘 스마트 다이어트 기간 중 매일 아침·저녁식사 후에는 알브이엘 스마트 다이어트 캡슐과 오비엑스 캡슐을 각 2개씩 섭취한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첫 달 아침과 점심은 간단하게 식사하고 저녁 식사는 뉴트리션 쉐이크 믹스로 대신한다.
2개월째 아침에는 뉴트리션 스낵바, 점심은 간단 식사, 저녁식사는 뉴트리션 쉐이크믹스로 대신한다. 마지막 3개월째는 첫 달과 동일하게 진행한다.
알브이엘 스마트폰 앱을 다운받으면 12주 다이어트 기간 중 제품 섭취 시간과 방법을 스마트폰 알람과 메시지로 알려줘 보다 편리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다.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1개월 패키지는 48만원, 3개월 패키지는 1백15만2천원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