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오색지장수 윤 3종 스킨케어 세트& 더 리프트 크림

황토 발효액이 피부를 생생하게!

기획 김민지 기자 | 사진 홍중식 기자 || ■문의 (주) 송학(080-200-8938 www.isonghak.co.kr)

2009. 02. 13

나이가 들어도 피부에 당당할 수 있는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뷰티 아이템, 오색지장수 윤 3종 스킨케어 세트 & 더 리프트 크림. 꾸준히 사용하면 탄력이 생기고 피부결도 부드러워진다.

오색지장수 윤 3종 스킨케어 세트&                           더 리프트 크림

피부 탄력 더하는 더 리프트 크림

황토와 유산균 발효액을 우려낸 황토 발효액과 황토를 우려낸 천연 미네랄 워터 오색지장수를 수분 베이스로 한 영양크림.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가 윤기 있어진다. 주름 개선 성분인 리포좀 아데노신이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시켜 피부 노화 현상을 막는다. 120ml 7만9천원 오색지장수.
오색지장수 윤 3종 스킨케어 세트&                           더 리프트 크림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에 탄력을 주고 표면에 쌓인 각질도 제거한다. 크림을 얼굴에 펴 바르고 손가락으로 턱에서 귓불, 입꼬리에서 귀 중앙, 콧방울 옆에서 관자놀이 방향으로 나선형을 그리듯 마사지한다. 이마는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나선형을 그리며 문지른 뒤 관자놀이를 3초간 누른다. 주름이 생기기 쉬운 입술 옆은 입술 윤곽을 따라 마사지한 뒤 콧방울 옆 지압점을 중지로 지압한다. 눈 앞머리, 관자놀이, 눈밑, 양 콧방울 옆, 입술 옆 등 지압점 5곳을 고루 눌러 얼굴 피로를 푼다. 마사지를 하기 전 스팀타월을 이용해 모공을 열면 피부 혈행이 좋아지고 영양 성분도 잘 흡수된다. 마사지할 때는 평소 사용하는 크림의 3~4배 되는 양을 덜어 넉넉히 발라야 피부 부담이 적다.


더 리프트 페이스 요가법
오색지장수 윤 3종 스킨케어 세트&                           더 리프트 크림

1 준비운동! 매직봉을 이용해 지압점을 지그시 눌러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2 매직봉 안티링클 마사지 매직봉을 이용해 주름으로 고민이 많은 눈가, 이마, 팔자주름 부위를 부드럽게 롤링해준다.
3 돌리고! 돌리고! 볼, 이마, 턱 부위를 나선형을 그리며 손끝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4 올리고! 올리고! 목 부분을 양손으로 쓸어 올려준다.
5 튕기고! 튕기고! 볼을 엄지와 검지로 살짝 꼬집듯이 튕긴다.


나이가 들수록 잔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처지는 등 노화 증상이 눈에 띈다. 피부 세포가 탄력과 수분을 잃기 때문. 자외선, 공해, 스트레스 등 후천적인 환경도 피부 세포 재생률을 떨어뜨려 모공을 넓히고 피부색을 칙칙하게 만든다.
피부 노화를 방지하려면 피부 세포 재생률을 높여주는 쇠고기·우유·달걀 등과 피부 탄력을 유지시키는 사과·오렌지·양상추 등 과일과 채소를 꾸준히 먹는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를 자주 마시는 것도 효과적.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가 건강해지고 탄력이 생긴다. 단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 인스턴트 음식은 몸속에서 산화작용을 일으켜 피부를 거칠게 만들므로 되도록 먹지 않는다.
자외선은 피부를 칙칙하게 만들고 피부 탄력을 잃게 하는 노화의 주범.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외출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2~3시간마다 한 번씩 덧바른다. 건조함 역시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므로 실내에서는 가습기를 틀고 매일 물을 8잔 이상 마신다. 물을 자주 마시면 피부 신진대사가 원활해 노폐물 배출이 활발해져 피부가 맑고 투명해진다. 숙면도 피부 건강을 유지시키는 좋은 습관이다. 단, 높은 베개를 베면 턱과 목에 주름이 생기고, 옆으로 누워 잘 경우 살이 짓눌려 주름질 수 있으므로 주의한다.

오색지장수 윤 3종 스킨케어 세트&                           더 리프트 크림

오색지장수
윤 3종 스킨케어 세트에는 황토 발효액이 포함돼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오색지장수 윤 스킨케어 세트

오색지장수 윤 스킨 에센스

오색지장수, 황토 발효액, 갈근 추출물 등 한방 보습 성분이 각질층에 작용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150ml.

오색지장수 윤 아이크림

오색지장수와 황토 발효액의 천연 미네랄 성분이 주름 지기 쉬운 눈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 잔주름 제거와 다크서클 완화에 도움을 준다.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청 인증을 받았다. 25ml.

오색지장수 윤 탄력크림

주름을 방지하는 식물성 콜라겐과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돼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아이크림을 사용한 뒤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에 가볍게 두들겨 흡수시킨다. 식약청으로부터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다. 50ml.
※ 오색지장수 윤 스킨케어 에센스, 아이크림, 탄력크림 3종 세트 7만9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