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별책부록

10살 젊은 피부~ 레이저 치료 A to Z

시술 종류·과정·주의점 ·생생 체험기…

기획·송화선 기자 / 글·장옥경‘자유기고가’ / 사진·박해윤 기자, 배남웅‘프리랜서’

2007. 01. 29

최근 등장한 다양한 레이저 시술로 피부 나이가 훨씬 젊어보이는 이가 적잖다. 잡티, 주름, 여드름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레이저 치료법의 종류, 치료 원리, 주의점, 시술 체험기까지 레이저 치료에 관한 모든 것을 알아봤다.

P A R T 1 피부 레이저 치료 A to Z
다양한 레이저 시술법이 등장하면서 잡티, 주름, 여드름 등 피부 고민이 훨씬 줄어들게 됐다. ‘레이저 박사’로 통하는 피부과 전문의 이주봉 원장이 피부 질환에 따른 레이저 치료법의 종류와 특징, 레이저 치료를 받을 때 꼭 알아야 할 점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줬다.
‘레이저 박사’ 이주봉 원장이 알기 쉽게 일러준 피부 레이저 치료 A to Z

P A R T 2 피부 질환별 레이저 시술법
피부질환 치료용으로 개발된 레이저는 수십 종류. 그 가운데서 내게 가장 적합한 레이저를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피부 고민별로 레이저 시술법을 정리하고 치료 원리와 회복기간, 부작용까지 꼼꼼하게 알아봤다.
피부 질환별 레이저 시술법 & 치료원리·회복기간·부작용까지 상세가이드

P A R T 3 최신 레이저 시술 과정 & 주의점
‘간편하게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고 알려진 레이저 시술. 과연 실제로 받아보면 어떤 느낌일까. 각각 20, 30, 40대를 대표하는 여성 3인이 직접 최신 레이저 시술을 받고 시술 과정과 느낌, 시술 후 변화까지 꼼꼼히 들려줬다.
30대 주부 이병임의 안티락스·소프트터치 복합시술 체험기
40대 기자 장옥경의 서마지·G빔·플라스마 복합시술 체험기
20대 직장인 김은경의 스무스빔·프락셀 복합시술 체험기

P A R T 4 레이저 치료 체험자 3인이 말하는 ‘시술 후 달라진 내 모습’
레이저 치료를 받은 후엔 과연 어떤 변화가 생길까. 각기 다른 레이저 시술을 경험하고 회복기간을 거친 시술 체험자 3인의 후일담을 들어보았다.
눈썹 문신 제거한 오지연씨
기미 제거 치료받은 전우찬씨
점 제거 시술받은 김다혜씨

P A R T 5 레이저 치료 궁금증 Q & A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레이저 시술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레이저 치료에 대한 궁금증을 모아 정리했다.
레이저 시술 궁금증 Q&A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