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Hot Item

플레져 by 귀네스 펠트로

에스티 로더의 한정판매 컬렉션

기획·정윤숙 기자 / 진행·백민정‘프리랜서’ || ■ 사진&자료제공·에스티 로더(02-3440-2772) 벤칼러(Ben Kallen)

2006. 11. 10

에스티 로더의 스테디셀러 향수 플레져와 귀네스 펠트로의 만남으로 주목받은 리미티드 에디션인 플레져 by 귀네스 펠트로(pleasures by Gwyneth Paltrow)를 소개한다.

플레져 by 귀네스 펠트로

플레져 by 귀네스 펠트로

‘플레져 by 귀네스 펠트로(pleasures by Gwyneth Paltrow)’는 ‘플레져 오 드 퍼퓸 스프레이’ 와 ‘수딩 배쓰 쏠트’, ‘바디 새틴 스프레이’로 구성된 올 가을 한정판매 컬렉션이다. 지난 95년 론칭한 에스티 로더의 대표적인 향수 플레져(pleasures)가 10주년을 맞아 할리우드 스타 귀네스 펠트로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만든 제품으로 11월부터 한정판매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국 내에서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향수중 하나인 플레져는 96년 유럽의 향수 전문 시상식 ‘피피 어워드(FiFi Awards)’에서 최우수 여성향수상, 최우수 패키지상, 최우수 광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백합과 바이올렛 잎을 섞은 향에 그린 액센트가 더해져 따뜻하면서도 싱그러운 향이 느껴지는 플로럴 계열의 향수다.
95년 플레져가 출시된 이후 계속해서 새로운 플레져 라인이 발표됐는데 99년 출시된 ‘플레져 포맨(Pleasures For Men)’은 시원한 감귤, 상쾌한 허브향이 조화를 이룬 상쾌한 남성의 향으로 사랑받았고, 2002년 출시된 ‘플레져 인텐스’는 재스민, 타히티 꽃 등 이국적인 플라워를 기본으로 부드럽고 싱그러운 향이 더해져 여성들의 눈길을 모았다. 올해 2월 출시된 ‘플레져 엑조틱(Pleasures Exotic)’은 망고 패션프루트 칵테일, 그레이프 푸르트, 히비스커스 등 열대의 향을 담아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향으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 11월 출시되는 ‘플레져 by 귀네스 펠트로’는 펠트로의 매력적인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플레져 바이 귀네스 펠트로 오 드 퍼퓸’은 리유니온 아일랜드가 원산지인 새로운 천연 성분 베이 로즈 향이 특징. 새롭게 단장한 패키지는 결혼 후에도 여전히 사랑받는 펠트로의 현대적인 아름다움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세련된 핑크색 패키지와 골드 라벨은 그녀의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주목받고 있다.

플레져 by 귀네스 펠트로

플레져 by 귀네스 펠트로 컬렉션

1 플레져 바이 귀네스 펠트로 수딩 배쓰 쏠트
(pleasures by Gwyneth Paltrow Soothing Bath Salts)

넓게 펼쳐진 해변의 백사장에 있는 부드러운 모래를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입자로 구성된 입욕용 보디 소금.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간 바다 소
플레져 by 귀네스 펠트로
금으로 만들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해준다. 사용 후 향긋한 플레져 향이 은은하게 남아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200ml 4만5천원.

2 플레져 바이 귀네스 펠트로 오 드 퍼퓸 스프레이
(pleasures by Gwyneth Paltrow Eau de Parfum Spray)

상큼하고 신선한 백합과 라일락이 어우러진 플로럴 계열의 신선한 향이 특징. 상쾌한 향을 맡는 것만으로도 기분전환 효과를 준다. 패키지는 은은한 발레리나 핑크색이며 핑크 바탕 위에 새겨진 골드 라벨은 패키지를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게 한다. 75ml 9만원.



3 플레져 바이 귀네스 펠트로 바디 새틴 스프레이
(pleasures by Gwyneth Paltrow Body Satin Spray)

부드러운 드라이 오일스킨 스프레이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살구씨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은은한 반짝임을 준다. 목욕 후에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럽게 느껴지며 은은한 플레져 향이 지속된다. 200ml 5만2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