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책 속 쇼핑북 | 감각만점 인테리어 숍 34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방송가에서 소문난 살림꾼들이 추천했어요!

기획·권소희 기자 / 진행·오정림‘자유기고가’ / 사진·정경택, 지재만, 박해윤 기자

2006. 08. 29

구석구석 숨어있는 인테리어 숍과 싸고 편리한 온라인 쇼핑몰, 인테리어 코디네이터와 독자 & 스타들이 추천한 인테리어 숍 등 인테리어 쇼핑 정보를 모두 모았다. 집안 분위기를 확~바꿔줄 감각만점 소품이 가득한 인테리어 숍 34.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김혜영 ‘정소영의 식기장’
요리책 ‘김혜영의 싱글벙글 요리’를 펴내기도 한 베테랑 살림꾼 김혜영. 요리에 관심이 많은 만큼 그가 가장 아끼는 것은 그릇이다. 몸에 유해한 성분이 적은 천연 재료로 만든 그릇을 좋아한다는 그가 추천한 매장은 ‘정소영의 식기장.’ 그릇 디자이너 이창화 씨의 깨끗하면서 독특한 디자인의 백자세트를 가장 좋아한다고.
정소영의 식기장 도자기의 공예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선보이는 생활식기 전문 매장. 작가들이 빚은 개성 있는 디자인의 수공예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문의 02-541-6480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변정민 ‘태홈’
케이블 방송에서 살림 노하우를 전수하는 프로그램을 맡고 있는 그가 추천한 매장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와 소품을 판매하는 태홈. 작년에 이사하면서 구입한 식탁은 깔끔한 디자인의 6인용 원형식탁으로, 아래쪽을 잡고 돌리면 12인용이 되어 실용적이라며 강추!
태홈 키친·다이닝 제품, 트렌드·기프트 상품, 가구와 리빙용품 등을 판매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가구와 소품들이 많은 것이 특징. 문의 02-546-0718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깨끗하고 단순한 디자인의 백자세트. 밥그릇 3만원, 국그릇 4만원, 접시 1만원, 종지 각 1만5천원 정소영 식기장.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아래쪽을 잡고 여러 번 돌리면 6인용에서 12인용 식탁으로 바뀐다. 가격미정 태홈.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이연경 ‘한샘’
방송가에서 부지런한 살림꾼으로 잘 알려진 그가 추천한 곳은 한샘 인테리어 매장. 가구와 소품, 조명, 패브릭, 주방용품 등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자주 들른다고. 이곳에서 구입한 몬타나 와인잔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에 손님 접대를 할 때 부담 없이 내놓을 수 있어 좋다고.
한샘 소품, 주방용품, 패브릭, 조명 등을 판매하는 인테리어 브랜드. 실용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이 다양하다. 문의 02-590-3426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옥소리 ‘아시안 데코’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인테리어 잡지를 즐겨 본다는 그는 아기자기한 스타일보다는 대담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아시안데코는 동서양의 조화가 아름다운 가구가 많아 자주 들르는 곳. 작년에 구입한 오리엔탈풍 서재용 책상이 가장 맘에 든다고.
아시안데코 오리엔탈 가구 전문점으로 강렬한 원색의 나비장을 구입할 수 있다. 중국 앤티크 가구부터 티베트나 몽고 가구와 한국 고가구도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2-792-4938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몬타나 와인잔. 각 2만9천원 한샘 인테리어.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오리엔탈 책상으로 서재용 책상과 콘솔로 활용 가능하다. 가격미정 아시안데코.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이재은 ‘대부앤틱’
신혼재미에 푹 빠져 사는 그가 추천한 매장은
스타들이 즐겨 찾는 인테리어 숍

집안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옐로 컬러 콘솔. 90만원 대부앤틱.

오리엔탈풍 가구가 가득한 대부앤틱. 가볍지 않고 세련된 느낌의 앤티크 제품을 좋아해 신혼집도 오리엔탈풍으로 꾸몄다는 그는 얼마 전 대부앤틱에서 구입한 중국풍의 옐로 컬러 콘솔을 추천했다.
대부앤틱 일본, 중국, 티베트, 몽골 등의 오리지널 앤티크 가구들과 고급스럽게 제작된 리프로덕션 제품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와 소품을 판매한다. 문의 02-796-1128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