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운세풀이·석천 동소량 / 일러스트·윤윤경

2005. 11. 08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쥐띠
전체운 : 남을 헐뜯거나 시기하면 그 화가 내게 돌아온다. 성실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할 것.건강운 : 위궤양, 대장염을 주의하라.부부운 : 몸과 마음을 다해 사랑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라.자녀운 : 실수를 통해 배우게 되니 자녀를 너무 나무라지 말 것.활동운 : 고민이 있을 때는 주위 사람과 의논해 해결하라.금전운 : 금전융통이 원활하다.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소띠
전체운 : 뜻하는 바가 이루어지는 길한 운. 뜻이 맞는 동지를 얻고 귀인을 만난다.건강운 : 대체로 건강하나 위장병에 유의할 것.부부운 :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기.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한다.자녀운 : 자녀가 새로운 것을 배우고 터득하는 시기. 계획했던 교육 프로그램이 있으면 바로 시작하라.활동운 : 계획한 일은 지체하지 말고 곧바로 실행하라.금전운 : 수입이 대단히 좋은 시기. 투자도 길하다.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범띠
전체운 : 전진하고 싶은데 앞이 가로막혀 있다. 포기할 건 과감히 포기하고 기다리면 귀인이 돕는다.건강운 : 신경쇠약, 불면증, 변비를 주의하라.부부운 : 당장은 다툼이 끊이지 않는 듯하나 서로 조금씩 양보하고 인내하면 화목한 분위기를 찾게 된다.자녀운 : 아이가 과격한 행동이나 경솔한 행동을 하면 다칠 수 있다. 먼저 사과하는 법을 가르칠 것.활동운 : 주위의 상황이 불리하나 참고 인내하면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금전운 : 금전융통에 다소 어려움이 있다. 중순 이후부터는 순조롭다.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토끼띠
전체운 : 변화를 시도하기 좋은 시기. 많은 사람들에게 신임과 사랑을 받게 된다.건강운 : 오래된 병은 심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고, 전문 병원을 찾을 것.부부운 : 뜻하지 않게 임신할 염려가 있으니 아이를 원치 않는 사람은 피임을 철저히 한다.자녀운 : 아이가 칭찬받을 일을 많이 한다.활동운 : 변화를 꾀하는 것이 좋다.금전운 : 지출이 많은 시기. 지금까지 조심스럽게 기다린 일이 있으면 추진해보는 것도 좋다.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용띠
전체운 : 모든 일에서 한발 물러나 다음을 위해 쉬는 것이 좋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실수가 따르니 신중할 것.건강운 : 가벼운 증세가 있으면 의외로 오래간다. 예방에 주의를 기울일 것.부부운 : 지금은 소원한 상태나 차츰 관계가 원만해지고 화목해진다.자녀운 : 남을 이해하고 참는 법을 가르칠 것. 그러면 많은 사람에게 칭찬받을 일이 생긴다.활동운 : 체면을 생각하지 말고 실속 있게 행동하라.금전운 : 금전융통에 어려움이 있다. 수표, 어음, 신용카드 등의 사용에 신중할 것.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뱀띠
전체운 : 전심전력으로 일을 추진할 때. 계획을 잘 세운 후 기회를 기다리면 성공이 따른다.건강운 : 설사와 신경통에 유의.부부운 : 자존심을 낮추고 양보하라. 자기 고집만 내세우면 다툼이 생긴다.자녀운 : 협동하는 마음을 심어주고, 양보하는 버릇을 가르치라.활동운 : 운세는 대길하나 교만하면 일을 그르친다. 겸손하고 공손하게 행동할 것.금전운 : 금전운 : 이 따라 모든 것이 순조롭다. 어려움이 생기면 손윗사람에게 부탁할 것.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말띠
전체운 : 남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이용당하기 쉽다. 감언이설에 속지 말 것.건강운 : 열이 나면 중병이 될 수 있으니 병원으로 갈 것.부부운 : 진실하고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 서로를 신뢰하면 문제없다.자녀운 : 자녀가 친구나 선배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면 다치거나 남에게 안 좋은 소리를 듣게 된다.활동운 :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생활방식 때문에 힘들다. 실속 있게 생활하는 자세가 필요한 때.금전운 : 당분간은 어려우나 월말 이후 숨통이 트인다.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양띠
전체운 : 지금까지 계획만 세우고 실천하지 못했던 일이 있으면 추진하라. 큰 뜻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건강운 : 뇌졸중, 어지럼증을 주의하고 등산이나 위험한 곳은 피할 것.부부운 : 자녀를 가질 수 있는 좋은 시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자녀운 :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알게 된다.활동운 : 상승세를 타는 시기로 교제가 많고 출입이 잦아진다. 아랫사람의 의견을 수렴하면 좋다.금전운 : 저축했던 돈을 찾아 쓰게 된다.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원숭이띠
전체운 : 심신이 피곤하다. 남과 잘 사귀지 못하고 고독하다.건강운 : 과로와 폭음을 피하라.부부운 : 불필요한 말과 행동을 삼갈 것.자녀운 : 정서적 안정이 필요한 시기이므로 자녀를 데리고 경치가 좋고 조용한 곳으로 여행을 다녀오면 좋다.활동운 : 초조하고 불안하지만 가볍게 행동하지 않으면 별 탈 없다.금전운 : 운동, 취미 때문에 많은 지출이 예상된다.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닭띠
전체운 : 운세가 좋지만 경쟁자의 방해가 있어 실익이 적다. 손윗사람의 충고를 받아들이면 큰 어려움은 없다.건강운 : 지병이 재발할 염려가 있다. 고혈압, 변비에 유의.부부운 : 남의 충고를 받아들이고 말과 행동을 조심할 것.자녀운 : 친구들이 시기하고 경쟁자가 생겨 심술을 부리게 된다. 달래고 포용하라.활동운 : 집안이나 손윗사람의 도움으로 명성을 얻을 수 있다. 화내지 말고 쓴소리하는 사람을 믿어라.금전운 : 손해 보는 일이 다소 있으나 좋은 일도 많다. 기다리면 서서히 돈이 들어온다.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개띠
전체운 : 좋은 운. 다만 지나친 호의나 선물을 조심하라. 비싼 대가를 지불한다.건강운 : 과음, 과식, 변비를 조심할 것. 가벼운 증세라도 치료시기를 놓치면 오래간다.부부운 : 마음을 비우고 겸손하면 복이 들어온다.자녀운 : 아이가 길을 잃거나 다치지 않도록 주의할 것.활동운 : 매사에 주변 사람과 의논하라.금전운 : 근검절약할 것. 욕심을 버리고 때를 기다리라.
띠별로 알아보는 11월 운세

돼지띠
전체운 : 욕심내거나 경거망동하면 진흙탕에 빠진다. 인색하게 행동하거나 과시하지 말 것.건강운 : 음식으로 인해 병을 얻을 수 있다.부부운 : 서로가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 양보하고 위로하고 사랑하라.자녀운 : 아이가 버릇없는 행동이나 언행을 하게 된다. 사랑으로 포용하라.활동운 : 즐거움과 근심이 교대로 찾아온다. 절제력을 키우고 남에게 따지거나 대들지 말 것.금전운 : 수입이 고르지 않다. 다음 달을 위해 비축하고 절약하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