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책속 부록|알뜰 할인매장 26곳

저렴한 가격으로 온가족 몸짱 만드는 운동용품 할인점

기획·정윤숙 기자 / 진행·김이연 / 사진·정경진

2004. 10. 12

러닝머신, 자전거, 스테퍼, 아령 등 다양한 운동기구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운동용품 할인점을 소개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온가족 몸짱 만드는 운동용품 할인점

러닝머신이나 사이클 등 헬스기구부터 아령, 줄넘기 등의 용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운동기구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
특히 롤러블레이드 종류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러닝머신은 독일 케틀러사 제품이 많다. 헬스 기구는 1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해준다.
저렴한 가격으로 온가족 몸짱 만드는 운동용품 할인점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9시(연중무휴)문의 02-2234-2521~3
1 샌드백에 펀치를 날리다 보면 스트레스까지 해소된다. 4만원.2 줄의 꼬임이 없도록 만들어진 다이어트 줄넘기. 6천원3 아령운동이나 윗몸일으키기 등을 할 때 사용하는 벤치. 2만5천원.4 손잡이가 달린 아령은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 운동할 수 있다. 9천원.5 양발을 벨트에 끼우고 손으로 잡아당기면서 근육운동을 할 수 있는 체력단련기구. 가슴, 팔, 다리, 엉덩이, 윗배와 아랫배를 탄탄하게 해준다. 1만원.
경기스포츠
저렴한 가격으로 온가족 몸짱 만드는 운동용품 할인점

독일 케틀러사의 러닝머신과 사이클, 웨이트 기구들을 판매하는 도매전문점. 일반인들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수입 제품들은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아 가격이 저렴하고 정찰제로 판매하기 때문에 바가지 쓸 염려가 없다. 러닝머신, 사이클 등을 구입하면 1년 동안 무료로 A/S를 받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온가족 몸짱 만드는 운동용품 할인점

영업시간 오전 9시30분~오후 9시(연중무휴)문의 02-2233-1515
1 야마자키사의 러닝머신으로 기능이 단순하여 가족 모두 사용하기 편리하다. 1백46만원.2 독일 케틀러사에서 직수입한 사이클로 모두 10단계로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70만원.3 다리 근력 운동을 도와주는 미니 스테퍼. 4만5천원.4 팔굽혀펴기를 할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바닥에 고정시켜 손잡이처럼 양손을 잡고 사용한다. 1만원.5 판을 바닥에 고정시키고 혼자서 윗몸일으키기를 할 때 사용하는 사용하는 제품. 1만8천원.

저렴한 가격으로 온가족 몸짱 만드는 운동용품 할인점

국내 스포츠 브랜드인 스타스포츠의 서울 총판으로 일반 대리점에 비해 제품이 다양하다. 도매와 소매를 함께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농구공, 축구공, 배구공 등의 볼 종류와 축구화, 조깅화 등의 운동화류, 인라인스케이트, 탁구채, 배드민턴 라켓 등의 스포츠 용품이 많다. 스타스포츠의 대표 상품인 농구공은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저렴한 가격으로 온가족 몸짱 만드는 운동용품 할인점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6시(일요일·공휴일 휴무)문의 02-2265-1388
1 에어로빅 아령으로 무게에 따라 3천원부터 9천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2 발목에 부착하고 걸으면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는 모래주머니. 8천원.3 줄 가운데 스테인리스로 만든 와이어가 들어 있어 구부러지거나 줄이 잘 꼬이지 않는 줄넘기. 5천원.4 인라인스케이트는 직접 신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구입할 수 있다. 17만원.5 가벼운 무게의 배드민턴 라켓. 3만원.
대한체육공사
저렴한 가격으로 온가족 몸짱 만드는 운동용품 할인점

국내산 러닝머신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으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A/S를 받기 쉬운 것이 장점이다. 또 국내 제품 외에 직수입한 제품도 있어 선택 폭이 넓다.
헬스 기구 외에 다양한 스포츠 용품이 있으며 이승엽, 양준혁 등의 야구선수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유명 선수들의 이름이 새겨진 글러브와 사인볼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곳으로 스포츠 스타들의 사인볼도 구입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온가족 몸짱 만드는 운동용품 할인점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9시(연중무휴) 문의 02-2237-9526~7
1 요가할 때 사용하는 매트로 스트레칭이나 윗몸일으키기를 할 때도 이용할 수 있다. 1만2천원.2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 같은 효과를 주면서 운동할 수 있는 에어로빅 스테퍼. 2만5천원.3 티타늄과 토르말린 성분이 함유된 팔찌와 목걸이로 운동할 때 착용하면 피로를 덜어준다고. 팔찌 1만5천원 목걸이 2만원.4 워킹할 때 사용하는 만보기로 뚜껑이 달려 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1만2천원.5 복근을 단련시켜주고, 허리의 근육을 풀어주는 운동기구. 4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