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wells

K 페스티벌에서 만난 교원 웰스

EDITOR 김민경

2018. 04. 26

벚꽃 만발한 한강 둔치에서 4월 6일부터 8일까지 ‘K 페스티벌 2018’이 열렸다. K 페스티벌은 ‘파이팅 코리아 내 고향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동아일보와 채널A가 주최하는 행사로, 여러 지역의 축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박람회. K 페스티벌에 참가한 교원 웰스가 다양한 제품을 통해 힐링을 제공하는 공간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 여의도 윤중로에 벚꽃이 만개한 날 K 페스티벌이 시작되었다. 교원 웰스 부스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했는데, 먼저 눈길을 끈 것은 웰스 체험존이다. 축제 기간 방문객에게 ‘월스 포트 100℃ 정수기’로 만든 커피를 제공하여 꽃샘바람에 차가워진 손을 따뜻하게 녹여주었다. 커피는 80~90℃ 정도로 마셔야 풍미가 살아나는데 ‘웰스 포트 100℃ 정수기’를 이용하면 딱 알맞은 온도의 물로 커피를 만들 수 있다. 

웰스 부스 옆,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웰스 무빙 카페 트럭에는 집에서 채소를 직접 키워 먹을 수 있는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이 마련되었다. 웰스팜은 모종 배송은 물론, 정기적으로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가족의 건강과 아이들의 교육을 생각하는 엄마들의 관심을 받았다. 무엇보다 웰스팜에서 바로 수확한 채소를 거리낌 없이 오물오물 잘 먹는 아이들의 반응에 어른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부스 한가운데에는 교원 웰스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등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 9단계 필터링을 통해 8종의 중금속을 걸러주고 미네랄을 유지시켜 맛있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웰스 tt 정수기와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공기청정기는 뛰어난 기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다. 마지막으로 꼭 들러볼 곳으로 추천된 웰스 휴존에서는 교원 웰스 안마의자를 체험해볼 수 있었다. 교원 웰스 안마의자는 체형 자동 인식 시스템, 8가지 자동 안마 모드, 5가지 수동 안마 모드가 있어 자신에게 맞는 휴식 시간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토털 클리닝과 체인지 서비스가 가능하면서도 저렴한 렌털 비용 덕분에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 잡는 중이다. 

행사 중 교원 웰스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웰스 정수기의 미네랄 워터가 제공되었으며,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열렸다. 벚꽃 흩날리는 봄날, 축제에 참여한 방문객은 교원 웰스 부스를 통해 다양한 체험과 따뜻한 마음, 건강한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었다.

교원 웰스의 인기 가전 실물 제품을 살펴볼 수 있었던 공간.

교원 웰스의 인기 가전 실물 제품을 살펴볼 수 있었던 공간.

1 참석자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 웰스팜.
2 방문 고객에게 ‘웰스 포트 100℃ 정수기’로 커피가 제일 맛있는 온도 90℃로 내린 커피를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3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인기 있었던 안마의자 체험존.




우리 집 미세먼지 걱정 제로 웰스 제로 공기청정기

‘웰스 제로 공기청정기’는 3방향 입체 공기청정 기능으로 기존 공기청정기보다 월등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강력한 필터링으로 0.3㎛의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H14 등급 제로 클리어 헤파필터를 탑재해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대장균, 쥐티푸스균 등을 99.9% 항균하는 것. 이외에도 피톤치드 추출물의 복합필터, 탈취필터, 음이온 방출까지 가능해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직수형웰스 tt 정수기

‘웰스 tt 정수기’의 ‘tt’는 바로 트루 탱크리스(true tankless)라는 의미다. 즉 냉수 탱크는 물론이며 냉각 탱크도 없는 진정한 탱크리스 정수기라는 뜻. 탱크가 없는 직수 형식이라 무엇보다 위생적이며, 작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 안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린다. 혈액과 유사한 농도의 pH와 미네랄이 살아 있는 약알칼리성 물을 제공해 가족의 건강을 책임진다. 또한 워터 소믈리에가 인정한 맛있는 물로도 유명하다. 정기적인 올바른 스케일링 서비스로 정수기 내부의 살균 걱정은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되며, 전력 소모도 적어 가정 경제에도 도움이 된다.

W DONG-A SPECIALIST의 K 페스티벌 교원 웰스 방문기


“‘웰스 포트 100℃ 정수기’로 만든 커피 한잔 마시며 부스를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평소 구매할까 관심 있게 봤던 웰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꼼꼼히 살펴본 다음 휴존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했어요. 꽃구경에 피곤했던 몸이 안락한 휴식을 누렸답니다.”_신윤휘


“교원 웰스 부스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유난히 사람도 많고 활기가 넘쳤어요. 실물 제품을 보며 여러 가지 설명을 들었는데, 특히 무농약 채소를 직접 키워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에 눈길이 가네요.”_김은영

기획 한여진 기자 사진 조영철 기자 디자인 최정미
제작지원&문의 교원 웰스(www.kyowonwells.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