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SPOT

전망 좋은 롯데월드몰의 It Place. 5

글 · 김명희 기자 | 사진 · 박해윤 조영철 기자 | 디자인 · 최정미

2016. 04. 27

공간도 패션처럼 유행이 있다.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럭셔리한 분위기와 압도적인 스케일로 요즘 강남맘들의 쇼핑 및 외식 명소로 떠오른 롯데월드몰. 그 가운데서 올봄에 꼭 가봐야 할,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곳을 소개한다.

책의 숲을 산책하다! 반디앤루니스

서울의 대형 서점은 주로 지하에 있어 자칫 아이들에게 서점은 어둡고 무거운 곳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이곳 반디앤루니스는 롯데월드몰 내에서도 가장 전망이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어 서점에 들어서면 환한 햇살을 받으며 책의 숲을 산책하는 것 같다. 어린이 도서 코너에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아늑한 휴게 공간도 마련돼 있다. 석촌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서점 내 카페에서 차 한 잔을 앞에 놓고 담소를 나누는 즐거움도 놓치지 말길.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쇼핑몰 4층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 문의02-411-1500



인생빵을 맛볼 수 있는 기회! 파티세리 김영모

프랜차이즈 빵집이 득세하는 와중에 30년 넘게 굳건히 개인 빵집을 지키고 있는 김영모 과자점이 롯데월드몰에는 파티세리 김영모라는 이름으로 문을 열었다. 부드러운 페이스트리와 달콤한 꿀이 조화를 이뤄,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생빵이라 불리는 몽블랑과 촉촉한 마늘바케트 등은 김영모 과자점의 스테디셀러. 에그 베네딕트, 까르보나라 & 크라상 등 브런치 메뉴도 인기가 많다. 신선하고 바삭한 바케트샌드위치와 상큼한 유자 드레싱을 곁들인 라코타 치즈 샐러드도 강추.

위치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5층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금~일요일은 8시 30분) 문의02-3213-2543





저절로 건강해지는 느낌! NATURAL SOUL KITCHEN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카페, 유기농 제품 등 다양한 식료품을 함께 판매하는 마켓이 융합된 그로서란트(Grocerant, Grocery+Restaurant)로, 풀무원에서 운영한다. 통창을 통해 자연의 빛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매장에 들어서면 저절로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식사는 1인분씩 정갈하게 트레이에 담아내는데, 그때그때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다. 자리마다 핫플레이트가 고정돼 있는 팬앤팟 코너에서는 샤브샤브, 팬스테이크 등을 1인분씩 즐길 수 있다.

위치 롯데월드몰 쇼핑몰 6층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밤 12시(주문은 11시까지) 문의 02-3213-4630



인도로의 미각 여행! 아그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 중 하나인 타지마할이 있는 도시에서 이름을 따온 아그라는 커리와 난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인도 요리 전문점. 탁 트인 전망과 높은 천장, 가구와 거울, 조명을 이용한 인테리어 등으로 궁전처럼 클래식한 분위기가 묻어나 특별한 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다. 깊고 풍부한 맛의 치킨 띠까 마살라, 매콤한 치킨 빈달루, 시금치와 치즈가 들어간 빨락 빠니르, 고소한 달 타르카 등 다양한 맛의 커리는 물론, 요거트에 숙성시킨 부드럽고 고소한 탄두리 치킨, 난 위에 망고와 신선한 채소를 올린 허니 망고 브레드도 꼭 한번 맛봐야 한다.

위치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6층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   
문의02-3213-2633



음식과 음악이 함께하는 곳! 하드록카페 서울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 전환을 하고 싶거나 특별한 날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찾으면 좋은 곳. 1971년 영국 런던에서 처음 문을 연 하드록카페는 음식과 음악을 함께 즐기는 레스토랑으로, 전 세계에 1백 개 이상의 체인이 있으며 한 도시에 매장을 한 곳만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내에는 로큰롤(Rock’n Roll)을 중심으로 각종 앨범과 뮤지션들의 무대의상 등이 전시돼 있고 판매도 한다. 재즈, 힙합, 팝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도 열린다. 히코리 스모크드 바베큐 콤보와 오리지널 레전더리 버거를 비롯한 다양한 수제버거가 시그니처 메뉴. 가볍게 즐기고 싶다면 맥주와 마카로니에 치즈를 비롯한 다양한 토핑을 얹어 오븐에 구운 맥앤치즈만으로도 충분하다. 낮에도 좋지만 야경이 더 아름다우니 참고할 것.

위치 롯데월드몰 쇼핑몰 5층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다음 날 오전 2시         
문의02-418-7625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