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건강을 위협하는 공공의 적, 황사
3월이 되면 고통받는 것은 얼굴뿐만이 아니다. 불어오는 황사와 급증하는 미세먼지가 두피의 모공을 꽉 메워 트러블을 유발하고 모발은 푸석푸석해진다. 스타일을 위해 혹은 새치머리를 가리기 위해 하는 염색은 중요한 일이지만, 잦은 염색과 펌은 모발 손상을 악화시키는 요소다. 그렇다고 매일 헤어 숍에서 관리를 받으려면 만만치 않은 시간과 비용이 든다.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기 위한 생활 습관은 저녁에 머리를 감고 두피를 완전히 건조시킨 뒤 잠자리에 드는 것. 특히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날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다. 두피와 모발에 달라붙은 미세먼지가 다른 피부 조직에 닿아 트러블을 유발시킬 수 있기 때문. 머리를 빗어 오염물을 1차적으로 제거하고 미온수로 충분히 헹군 다음 샴푸를 하는 것이 좋다.풍성한 모발을 원한다면?
플란투어39는 독일 헤어전문 100년 전통의 닥터볼프 사에서 2005년 출시한 헤어케어 제품이다. 볼프 사는 독일 내 최고의 6개 대학, 독일 외 8개 연구 센터와의 산학협동으로 과학적 증명을 통한 고품질의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독일 헤어케어 시장 1위 제품으로 모근 강화와 모발 건강 유지 및 예방에 효과적이며 전세계 40개국에 진출해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실리콘 없는 건강 샴푸를 찾는다면?
주 성분은 카페인 성분과 백차와 콩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여성호르몬이다. 카페인은 모근 영양 공급에 효과적이고 식물성 천연 활성물질인 콩 추출물은 두피와 모발 기능 정상화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두피 강화에 좋은 아연과 모발에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니아신 등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충분한 영양공급뿐만 아니라 유해인자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건강하고 튼튼한 모발을 만들어준다. 종류는 가늘고 연약한 모발용와 염색 손상 모발용 샴푸 2종과 토닉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염색 손상 모발 전용 플란투어39 파이토-카페인 샴푸잦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과 약해진 두피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두피에 도포한 다음 2분간 샴푸하면 모근을 활성화시켜 모발에 활력을 준다. 샴푸에 함유된 카페인 성분은 모발의 에너지 공급원으로 두피에 도포한 뒤 2분만 있어도 될 정도로 흡수가 탁월하다. 카페인을 통해 만들어지는 사이토카인은 모발 성장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24시간 이내에 재공급되어야 가장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매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플란투어 39는 무실리콘 제품으로 자극이 적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작지원 플란투어39
기획 안미은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문의 플란투어39(080-850-8889)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