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브러시 2개와 거울이 내장된 실속템
0.8gx10 2만2천원.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 펄감 있는 아이섀도를 포인트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펄 입자가 큰 아이섀도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부담스러운데, 이 팔레트에 들어 있는 펄 아이섀도는 입자가 고와 텁텁한 느낌 없이 맑게 발색돼 매트한 아이섀도 위에 가볍게 얹으면 한층 입체감 있는 눈매가 완성된다. 김다정(편집 디자이너)
콤팩트한 구성과 활용도 높은 컬러
10.3g 7만2천원대.
아이섀도 팔레트를 구입하면 잘 쓰는 컬러가 있고 거의 사용하지 않는 컬러가 있다. 그런데 이 제품은 5가지 컬러 모두 무난해서 골고루 사용하는 것이 장점. 색상을 브러시에 어떻게 믹스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각각의 컬러를 데일리 아이섀도로 사용할 수도 있고, 얼굴 전체에 부드러운 광채를 주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다. 차윤주(케이트서머빌 마케팅팀 과장)
웜톤을 위한 아이섀도 팔레트
5.85g 6만3천원대.
평소 살짝 붉은 기가 도는 아이섀도를 즐겨 쓰는 편인데, 이 제품은 9가지 모두 버건디 계열이라 자꾸 손이 간다. 상단 3가지 컬러는 베이스로, 중간 3가지 컬러는 포인트로, 맨 아래 컬러는 라이너 대신 눈꼬리에 포인트로 사용하면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강슬예(뷰티 에디터)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맑은 발색
8.2g 3만8천원.
9가지 컬러 모두 다른 매력을 지닌 제품. 핑크와 피치가 한 팔레트에 들어 있어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리빙 코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맑게 발색되고 몇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것이 장점. 피치 계열 컬러는 블러셔로, 톤 다운된 베이스 컬러로 페이스 라인에 음영감을 주고 싶을 때 사용할 수도 있다. 오은비(메이크업 아티스트)
평생 다 못 쓸 것 같은 혜자 팔레트
14g 4만9천8백원.
휴대 가능한 사이즈의 팔레트에 30가지 컬러가 들어 있다. 브라운이나 핑크, 코럴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 특히 펄이 없는 브라운 컬러는 눈썹 수정용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텍스처가 곱고8412 부드러워 시머나 글리터 컬러는 콧대나 이마, 턱 등에 하이라이터로 사용해도 자연스럽다. 김보균(대상웰니스 마케팅팀 매니저)
입자가 곱고 가루 날림 없는 착붙템
5.6gx6 6만1천원.
하와이 여행에서 처음 알게 된 아이템.가루 날림이 적고 밀착력도 높아 치크 하이라이터 아이섀도로 활용하고 있다. 평소에는 쿠션 팩트에 핑크, 코럴 컬러로 치크만 연출하고, 결혼식이나 소개팅에 갈 때는 제품을 믹스해 활용하면 예쁜 페이스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조혜연(파지티브 호텔 코스메틱 BM)
아이 메이크업+치크+셰이딩을 한 번에
0.7g×5, 1.8g×2 3만2천원.
7가지 톤온톤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활용도 높은 데일리 색상과 매트, 시머, 글리터 등 다양한 느낌의 조합으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만 있으면 메이크업 걱정 끝. 아이섀도뿐 아니라 치크, 아이브로, 셰이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씨(뷰티 유튜버)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제품협찬 네이처리퍼블릭 맥 바비브라운세포라 에뛰드하우스 에스쁘아 3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