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ulti Item

THE ROASTER OF COSMETICS

재색 겸비 핸드백 속 완소 아이템

기획·이성희 | 사진·지호영 기자, REX 제공

2014. 07. 01

음악 감상, 독서, 인터넷 서핑, 전화 등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스마트폰 덕분에 핸드백 크기는 작아졌지만, 복잡다단한 메이크업 때문에 다시 세컨드 백을 들어야 하는 것이 많은 여성들의 현실이다. 그러나 코즈메틱계도 멀티플과 스마트라는 시대적 트렌드를 외면하지 못하고 공수를 겸한 선수들을 내놓기 시작했다. 올라운드 플레이어 코즈메틱 하나면 외출할 땐 핸드백 하나로 충분하고, 바리바리 여행짐을 싸는 공포에서도 벗어날 수 있을 것!

THE ROASTER OF COSMETICS
1 자외선 차단제+파우더_ 빌리프 올마이티 선파우더 자외선을 차단하는 동시에 ‘기름종이’ 노릇도 한다. 피지와 땀을 보송하게 잡아주는 압축 파우더 타입 선 케어 팩트. 15g 3만원.

2 화이트닝+CC크림_ 키엘 저자극 비타민 CC크림 내추럴 미네랄 피그먼트가 요철, 잔주름 등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 비타민 C 성분이 함유돼 피부 색소 침착 감소에 효과를 낸다. 30ml 4만6천원대.

3 보디 로션+향수_ 이브생로랑뷰티 파리지엔느 레 꼬끄 다마스크 로즈와 샌들우드 향이 배합된 우디 플로럴 계열의 퍼퓸 보디 로션으로 스킨케어를 하면서 잔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200ml 8만원대.

4 보디 미스트+향수_ 헤라 오드 보떼 스위티 보디에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멀티 과일 추출물이 피부에 광택 나는 생기를 더해주며 달콤한 향기를 오랫동안 선사한다. 100ml 4만원.

5 아이크림+아이 브라이트너_ 랑콤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아이 듀오 피부 속을 단단하게 채워주는 볼륨 리프팅 아이크림과 눈가에 즉각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아이 브라이트너를 하나의 용기에 구성했다. 15ml+4g 11만5천원대.



6 보디 워시+샴푸_ 빠니에데썽스 버베나 리퀴드 마르세유 솝 천연 유래 성분의 글리세린과 식물성 오일을 믹스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하며 머릿결에 윤기를 더한다. 상큼한 버베나 향이 몸과 정신에 활력을 부여한다. 500ml 2만3천원.

7 립틴트+블러셔_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셀로 러시 워터 베이스 포뮬러로 바르는 즉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젤 타입 멀티 틴트. 뺨에는 생기를 주며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립 메이크업으로도 동시에 활용 가능하다. 8g 3만9천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