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햇볕에 손상된 피부, 알로에로 케어
작열하는 태양과 하얗게 부서지는 백사장이 여행길을 재촉하는 바캉스 시즌이다. 여행지에서와 여행을 다녀온 뒤 햇볕에 그을린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알로에가 해답! 로마 황제 네로와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사용했다고 전해지는 알로에는 물보다 4배나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고 트러블을 개선한다. 보습·미백 효과가 뛰어나고 피지 분비를 조절하며, 손상 부위를 빠르게 회복시켜 세포를 재생시킨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를 막고, 항균 작용을 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피부에 바르는 것과 더불어 알로에를 섭취하면 체내에 쌓인 유해물질과 지방을 배출시켜 피부 속까지 건강하게 만든다.
햇볕에 그을린 피부 진정 알로에 마사지
알로에 생잎의 껍질을 벗기고 젤리질만 으깬 뒤 얼굴 전체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기미가 있는 부위에 알로에 젤리질을 발라 1분 정도 두드리면 기미 개선 효과가 있다.
햇볕에 자극받은 피부 진정 알로에 목욕
미지근한 물을 욕조에 받은 뒤 아보레센스 생잎을 3~5cm 크기로 잘라 베주머니에 넣어 물에 담근다. 피부 자극에 민감한 사람이나 어린이는 양을 줄이고, 빠른 효과를 기대한다면 양을 조금 늘린다. 몸을 담그고 전신욕이나 반신욕을 한다.
햇볕에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게 알로에 립젤
입술 껍질이 벗겨지거나 피가 나면 알로에 립젤을 바른다. 알로에 생잎의 껍질을 벗기고 젤리만 1큰술 잘라 덩어리지지 않게 으깬다. 벌꿀 1큰술을 섞은 뒤 밀폐용기에 담아 냉장고에 하루 동안 보관하고 사용한다.
생체 리듬을 건강하게~ 알로에주스
더위로 몸이 지치고 피로감이 몰려오면 알로에주스를 마신다. 당근 4cm와 알로에 생잎 4cm를 잘게 썰어 믹서에 간 뒤 물에 희석해 벌꿀이나 레몬즙을 섞는다.
더위에 지친 입맛 살리는 알로에샐러드
파슬리처럼 잘게 다져서 샐러드 위에 뿌리거나 얇게 썰어 샐러드에 사용한다. 알로에를 드레싱으로 만들어 먹어도 좋다. 마요네즈와 알로에즙을 3:1 비율로 섞으면 색다른 드레싱이 된다.
나트륨 배출시키는 알로에감자전
알로에와 감자는 칼륨이 풍부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체내에 쌓인 나트륨을 배출시켜 고혈압을 막고, 알칼리성 체질로 만든다. 알로에감자전은 맛이 담백해 바캉스 야참으로 제격! 감자는 강판에 갈고 알로에는 곱게 다진 뒤 고루 섞는다.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반죽을 한 숟가락씩 떠서 올린 뒤 송송 썬 고추를 올려 노르스름하게 지진다.
바캉스 필수품, 세레브 퓨어 알로에 라인
알로에는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만든다.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알로에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김정문알로에 세레브 퓨어 알로에 라인을 챙긴다. 뜨거운 햇볕에 빨갛게 그을리거나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세레브 퓨어 알로에 라인은 정제수 대신 피부 보습 강화 활성 성분이 풍부한 알로에 ‘알로엠 24’를 워터베이스로 사용해 보습 효과를 높였다. 김정문알로에 생명과학연구소에서 U-Tech 공법으로 추출한 알로에워터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피부의 자연 수분 보유력을 강화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든다. 로즈 오브 예리코, 안타르티신, 베누시안, 애비신 등의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발효 녹두와 발효 비타민나무 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준다.
젤 타입의 세레브 퓨어 알로에 스킨(130ml)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촉촉한 부드러움을 더하며, 세레브 퓨어 알로에 로션(130ml)은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된다. 세레브 퓨어 알로에 에센스(50ml)는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만들며, 세레브 퓨어 알로에 크림(50ml)은 활력이 떨어진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주고 피부 속 유·수분을 유지한다. 세레브 퓨어 알로에 젤리 크림(50ml)은 푸석거리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만드는 젤리 타입 제품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젤리 크림 총 다섯가지 품목으로 출시돼 있으며, 기초 3종 세트는 10만9천원이다.
■ 문의 | 김정문알로에(080-022-9191 www.aloe.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