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KIN CARE

닥터랩 바이오펩타 스템셀

손상된 피부 케어하는 뷰티 솔루션

진행·박혜영 사진·문형일 기자 || ■ 문의·닥터랩(1644-1171 www.drlab.co.kr)

2010. 12. 10

감국 줄기세포 배양액과 펩타이드 복합성분의 닥터랩 바이오펩타 스템셀 시리즈는 탄력 잃고 노화된 피부와 손상된 피부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만든다.

닥터랩 바이오펩타 스템셀


피부 능력을 재생시켜라
자외선, 환경 오염, 심리적 스트레스 등 일상의 유해 요소들로 인해 피부 세포는 노화된다. 뿐만 아니라 해를 거듭할수록 새로운 세포 생성, 즉 세포 재생 능력이 떨어진다. 나이가 들수록 모든 여성이 갈망하는 아기 같은 피부에서 점차 멀어지는 이유는 세포 재생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피부 세포 재생 능력이 떨어지면 세포 수가 줄어들고 세포 사이의 지지대가 무너져 피부가 탄력을 잃으며 노화가 진행된다.
노화를 막기 위해 각 코즈메틱 브랜드의 연구소는 끊임없이 연구 중이다. 특히 새로운 세포를 만드는 줄기세포 수명과 세포 구조물을 지켜주는 메커니즘을 적용한 줄기세포 화장품은 2010년 뷰티 업계를 뜨겁게 달궜다. 그러나 줄기세포 화장품에 줄기세포 자체가 들어 있는 건 아니다. 줄기세포는 감염, 돌연변이, 바이러스 생성 등의 위험 요소가 있어 들어가면 안 될 뿐 아니라 혹 들어간다 해도 지속적으로 세포가 살아 있을 수 없다. 반면 닥터랩은 배아줄기세포 배양액이 탁월한 피부 재생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 배양액의 핵심 성분을 활용해 피부 노화 방지, 주름 개선 등에 효과 있는 화장품 바이오펩타 스템셀 시리즈를 선보였다.

감국 줄기세포 배양액과 펩타이드 복합 포뮬러로 손상된 피부를 케어
닥터랩 바이오펩타 스템셀은 감국 줄기세포 배양액과 화장품의 보톡스라 불리는 펩타이드 복합 포뮬러 58%를 함유, 피부 깊숙이 세포(Cell)까지 침투해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피부 탄력 증진을 돕는 특허 성분 산이화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꾼다. 에코서트 인증 성분인 넥타퓨어와 스위스 알파인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막을 형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한다. 바이오펩타 스템셀 시리즈는 레이저나 필링 등 메디컬 시술 후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안정시켜 건강하게 가꿔준다.

▼ Editor’s pick

닥터랩 바이오펩타 스템셀




1 닥터랩 바이오펩타 스템셀 아이 필러
감국 줄기세포 배양액과 펩타이드 복합 포뮬러 58%, 아데노신을 함유해 탄력이 저하된 주름진 눈가 피부를 리프팅한다. 알파-비사볼올 성분은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어둡고 칙칙해진 눈가를 밝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30ml 6만5천원.

2 닥터랩 바이오펩타 스템셀 솔루션
아데노신 성분이 늘어지고 처진 피부 라인을 바로잡아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드는 고농축 기능성 앰풀.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매끄럽고 이상적인 피부를 선사한다. 30ml 10만8천원.

3 닥터랩 바이오펩타 스템셀 크림
감국 줄기세포 배양액과 펩타이드 복합 포뮬러로 주름 개선은 물론 미백 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트리트먼트 크림. 피부 속부터 투명하고 환하게 만든다. 40ml 6만2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