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막는 피부 세포 관리법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 비결은 어리고 건강한 세포에 있다. 노화가 시작되면 세포도 나이를 먹지만 꾸준히 관리하면 세포 노화를 막을 수 있다. 20대 중반이 지나면 피부 조직의 노화가 시작되므로 피부 속 세포들이 늙기 전에 에너지와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수면과 올바른 식습관은 필수. 하루 6~8시간 수면을 취하고, 세포 재생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저녁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는 잠자리에 든다. 음식은 가급적 싱겁게 섭취하고, 저녁 6시 이후에는 금식해야 몸속에 노폐물이 생기지 않는다. 공해, 자외선, 메이크업 등 외부적인 스트레스는 물론 심리적인 스트레스도 피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세포는 재생능력이 떨어지고, 세포 수도 줄어 탄력을 잃는다. 노화된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 피부 세포는 28일 주기로 탈락과 재생을 반복하는데, 리페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세포 재생이 원활해져 노화된 세포는 사라지고 건강한 세포가 그 자리를 대신하게 된다.
CNP 퍼스트 에이지 리페어 세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탱탱 세럼’이라 불린다. 피부 세포에 영양을 공급해 재생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으며, 맑고 밝은 피부톤과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여성은 초기 주름을 잡는 세럼으로, 탄력을 잃은 30~40대는 안티에이징 효과와 다른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는 부스팅 세럼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0ml 4만7천원.
탱탱세럼의 어린 세포 찾기 3단계
Step 1 세포 정화
시간의 흐름에 따른 자연 노화와 스트레스, 외부 오염 물질 등으로 인해 불규칙해진 세포 균형을 잡아주는 단계다. CNP 리페어 콤플렉스는 손상된 DNA를 재생시키고 불규칙한 세포 균형을 바로잡는다.
Step 2 세포 성장
1단계에서 세포를 정화시켰다면 영양분을 공급할 차례. 정돈된 세포 사이로 소이이소플라본, 아데노신 등 유효 성분을 전달해 세포를 튼튼하게 만들고, 세포 내 에너지를 증가시킨다.
Step 3 피부 재생
에너지를 머금은 세포를 방치하면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없다. 세포를 보호하는 마무리가 필수다. 3단계에서는 공급된 수분과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피부를 튼튼하게 만들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더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