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KIN CARE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신의 물방울이 피부에 새 생명을 주다

기획 한혜선 기자 사진 현일수 기자 || ■ 자료제공&문의 참존(080-022-0204 www.charmzone.co.kr)

2009. 12. 11

하루 한 잔씩 마시면 심장병을 예방하는 레드 와인은 프랑스 루이 16세의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아름다움 비결로 알려져 있다. 이는 피부 노화를 막고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폴리페놀 성분 때문. 레드 와인 중에서도 최고라 불리는 프랑스 부르고뉴의 와인을 넣은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은 노화를 막아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만든다.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특별한’ 효과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푸석한 피부 → 매끈한 피부
강력한 항산화제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레드 와인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각종 공해와 스트레스,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레드 와인 성분이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노화를 방지해 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게 만든다.

생기 없는 피부 → 에너지 넘치는 피부
피부에 영양이 부족하면 생기 없어 보이기 마련.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에는 포도 줄기세포 추출물과 새싹 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킨다. 식물 줄기세포는 성장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주름 많은 피부 → 탄력 있는 피부
나이가 들수록 여자의 주름 고민은 커진다.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은 오이풀에서 추출한 지유 클리코사이드-1 성분이 함유돼 있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를 팽팽하게 가꾼다. 이 성분은 참존의 디에이지 라인 중 크림과 에센스, 아이크림에 함유돼 있다.
건조한 피부 → 촉촉한 피부
날씨가 쌀쌀해질수록 피부 건조함은 심해진다.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더해 보습력을 강화해주는 것이 필수!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의 영양·보습 성분은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든다.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1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스킨토너 레드 와인 추출물이 피부를 보호하고, 블루토닉, 버드나무 추출물 등의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130ml 3만원. 2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엣센스 포도 줄기세포, 토마토·석류·블루베리 등에서 추출한 각종 영양 성분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4만5천원. 3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포어콘트롤 토닉 피부 수렴 및 모공 관리 효과가 있어 피부를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버섯 추출물, 미네랄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한다. 130ml 3만원. 4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에멀전 포도 줄기세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며, 보습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킨다. 130ml 3만5천원. 5 6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아이크림 세트 리프팅 효과가 있는 아이크림 세트로 내장된 아이스폿이 눈가를 환하게 가꿔주며, 눈가 주위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는다. 아이스팟은 알부틴 성분은 물론 감잎, 상백피, 목단피, 버드나무 추출물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 아이그림 35ml+아이스팟 13ml 5만원. 7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콘트롤크림 레드 와인의 폴리페놀 성분이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정돈한다. 120ml 2만5천원. 8 참존 디에이지 레드-와인 크림 오이풀에서 추출한 성분과 포도 줄기세포 성분이 주름을 개선해 팽팽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50ml 4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