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Kid’s Fashion

스타일 업~ 우리 아이 나들이 옷

홈플러스 아동복 ‘멜리멜로’에서 제안하는~

기획·김수영 기자 || ■ 사진제공&문의·삼성테스코(02-3456-8175)

2007. 05. 11

홈플러스에서 선보인 아동복 ‘멜리멜로’에서 화창한 봄날씨에 잘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컬러의 나들이 의상을 제안한다.

스타일 업~ 우리 아이 나들이 옷

(왼쪽부터) 산뜻한 그린 컬러의 레터링이 돋보이는 화이트티셔츠와 베이지 반바지를 매치해 편안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티셔츠 5천9백원, 팬츠 1만9천9백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셔링 스커트와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로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티셔츠 5천9백원, 스커트 7천9백원. 밝은 그린 계열의 반바지와 같은 컬러의 레터링 티셔츠는 화사한 느낌을 준다. 티셔츠 5천9백원, 반바지 1만3천원.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에 발랄한 블루 컬러 반바지를 매치해 활동성을 강조했다. 티셔츠 5천9백원, 반바지 9천9백원. 모두 멜리멜로 제품.


아이 봄 나들이 의상 센스 있는 코디법
활동성이 많은 남자아이는 타이트한 팬츠보다 넉넉한 사이즈의 데님을 입어 실용적인 캐주얼룩을 연출한다. 여자아이라면 화사한 파스텔 톤의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리고 컬러풀한 면 티셔츠와 심플한 화이트, 베이지 계열의 면 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 멋스럽게 연출한다.
스타일 업~ 우리 아이 나들이 옷

1 편안하고 활동적인 데님 팬츠 세련된 워싱 처리, 포켓 장식 등으로 포인트를 준 7부 데님 팬츠는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제격. 캐주얼한 면 티셔츠와 매치하면 감각적인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2 사랑스러운 소녀풍 원피스 체크무늬, 치마 밑단의 셔링 처리로 경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원피스. 캔버스화와 매치해 편안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3 밝고 화사한 컬러 티셔츠 밝은 컬러는 아이들 정서에 도움을 준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컬러는 화려한 면 티셔츠는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스타일 업~ 우리 아이 나들이 옷

For Girl
“산뜻한 컬러의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1 화사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2만4천9백원 멜리멜로.
2 블루와 핑크 스트라이프가 경쾌한 느낌을 더해주는 원피스. 2만4천9백원 멜리멜로.
3 심플한 베이지 컬러의 오픈 벨트 원피스. 캔버스화와 매치해 멋스럽게 연출했다. 2만4천9백원 멜리멜로.



For Boy
“데님 팬츠나 카고 팬츠를 티셔츠와 매치해 편안하고 세련돼 보여요”

1 바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밴딩 장식이 있어 실용적인 데님 팬츠와 옐로 티셔츠를 매치해 경쾌한 느낌을 줬다. 티셔츠 7천9백원, 데님 팬츠 1만2천9백원 멜리멜로.
2 아웃포켓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7부 카고 팬츠와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로 활동성을 강조했다. 티셔츠 9천9백원, 카고 팬츠 1만9천9백원 멜리멜로.
3 세련된 워싱처리가 돋보이는 데님 팬츠는 화이트셔츠와 파스텔 블루를 레이어드한 상의와 매치해 멋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데님 팬츠 1만9천9백원, 셔츠 1만2천9백원, 티셔츠 9천9백원 멜리멜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