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건강한 피부가 돋보이는 신애라의 내추럴 메이크업

■ 기획·한정은 ■ 사진·지재만 기자 동아일보 사진 DB파트 ■ 제품협찬·비디비치 바이 이경민 ■ 도움말·임국희(이경민 포레)

2005. 05. 06

태닝한 구릿빛 피부결이 돋보이는 신애라의 내추럴 메이크업 노하우.

건강한 피부가 돋보이는 신애라의 내추럴 메이크업

Base 구릿빛으로 태닝한 피부톤을 살려 자연스럽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다. 화이트 컬러 메이크업베이스를 발라 피부를 화사하게 정돈하고, 구릿빛 피부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퍼프에 덜어 얼룩지지 않도록 얇게 펴 바르는 것이 투명 메이크업의 비결. 컨실러로 다크서클과 T존 부위의 잡티를 말끔하게 커버한 후 파우더는 번들거림을 없애는 정도로만 살짝 두드린다.
Eye 소프트 피치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펄이 들어 있는 베이지 컬러 아이섀도로 눈꼬리에 포인트를 준다.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로 점막과 속눈썹 사이사이를 매워주듯 눈 모양을 따라 얇게 라인을 그린 후 리퀴드 타입 아이라이너로 덧칠해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지성 피부라 쉽게 번지기 때문에 컬러 마스카라는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뷰러로 눈썹을 집어 올려주고 투명 마스카라를 발라 풍성한 속눈썹을 강조한다.
Cheek&Lip 밝고 화사한 메이크업의 비밀은 볼터치와 틴트. 얼굴 외곽에는 섀딩 블러셔를 발라 윤곽을 살리고 웃었을 때 튀어나오는 부위를 중심으로 광대뼈 부분에 넓게 피치핑크 컬러 블러셔를 살짝 발라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든다. 입술에는 틴트를 발라 붉은 입술을 만든 후 펄이 든 피치 컬러 립글로스를 덧발라 촉촉하게 마무리.
건강한 피부가 돋보이는 신애라의 내추럴 메이크업

01_ 적은 양의 파우더를 퍼프에 묻혀 얼굴을 가볍게 두드리면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4만8천원 비디비치 엔젤 소프트 루스 파우더.02_ 가루 날림과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라지고 선명한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104 마린 피치(아래), #302 크리스탈 베이지(오른쪽). 각 3만원 비디비치 아이섀도우.03_ 비타민 A·F가 함유되어 입술을 보호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만든다. #281 피치. 3만5천원 비디비치 글로시 립.04_ 얼굴 외곽에 바르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33 내추럴 탠(왼쪽)과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 주는 #31 크리미 피치(오른쪽). 각 3만2천원 비디비치 섀이딩 블러시.05_ 크림 타입으로 손이나 퍼프에 소량을 덜어 얇게 펴 바르면 윤기 있는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태닝한 피부와 잘 어울리는 #23 베이지 컬러. 5만2천원 비디비치 크리미 모이스처 파운데이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