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키즈 패션

브랜드 vs 동대문에서 찾은 추석맞이 아이옷

엄마의 마음으로 골랐다!

■ 기획·오지은 ■ 사진·조영철 홍중식 기자 ■ 모델·우희상 최초하 ■ 제품협찬·FILA 꼼지꼼지,토키토(밀리오레 지하 1층 74호) 메르시파파(두산타워 6층 31호) 튀는아이(두산타워 6층 11호) numero22(두산타워 6층 106호) 우리두리(두산타워 6층 216호) PAPER(두산타워 6층 106호) BENJIFREERIDE(메사 L층 14호) ■ 코디네이터·안수명 ■ 장소협찬·달빛 커튼 드리운 바다 펜션

2004. 09. 03

다가오는 추석에는 아이에게 예쁜 가을 옷 한 벌을 선물해주자. 편하고 실용적인 아이 추석빔을 브랜드와 동대문에서 꼼꼼하게 골랐다.

브랜드 vs 동대문에서 찾은 추석맞이 아이옷

브랜드 vs 동대문에서 찾은 추석맞이 아이옷

◀ like a rider라이닝 장식이 들어간 집업 스타일 재킷은 발랄한 느낌이 드는 롤업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활동적인 남자아이는 블랙 컬러를, 여자아이는 산뜻한 레드 컬러를 입었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FILA.
▶ Sporty look후드 티셔츠와 라운드 티셔츠는 이리저리 코디해 입기 좋은 아이템. 유행하는 트레이닝 팬츠와 매치하면 운동복으로, 데님 팬츠와 입으면 활동적인 캐주얼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FILA.
브랜드 vs 동대문에서 찾은 추석맞이 아이옷

1_ 짙은 레드 컬러의 터틀넥 니트와 데님 팬츠를 코디했다. 옆선에 라이닝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데님 팬츠가 스포티해 보인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FILA.

2_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개나리색 니트에 트레이닝 팬츠를 코디한 활동적인 스타일. 의상 모두 가격미정 FILA.

3_ 캐주얼한 점퍼는 활동적인 남자아이에게 안성맞춤. 면 소재의 트레이닝 팬츠와 함께 코디하여 편안한 스포티룩을 연출했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FILA.

4_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눈길이 가는 셔츠. 단품으로 연출하거나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입는다. 모두 가격미정 FILA.

브랜드 vs 동대문에서 찾은 추석맞이 아이옷

브랜드 vs 동대문에서 찾은 추석맞이 아이옷

◀ Cute couple look핑크 트리밍이 들어간 집업 점퍼와 화이트 미니스커트로 발랄하게 코디했다. 스트라이프와 네이비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7부 팬츠를 코디한 캐주얼한 옷차림. 점퍼 가격미정, 스커트 1만5천원 꼼지꼼지, 토키토(여자아이). 스트라이프 티셔츠 1만9천8백원 메르시파파. 후드 티셔츠 1만원 꼼지꼼지, 토키토. 팬츠 1만5천원 BENJI FREERIDE. 구두 가격미정 튀는아이(남자아이).
▶ Basic casual남자아이는 멜빵 벨트로 귀여움을 살리고 여자아이는 10부 길이의 바지를 살짝 걷어 양말이 보이게 연출했다. 티셔츠 1만9천8백원, 데님 팬츠 4만3천8백원 메르시파파. 멜빵 벨트 8천원 우리두리(남자아이). 티셔츠 1만9천8백원, 팬츠 3만9천8백원 메르시파파(여자아이).
브랜드 vs 동대문에서 찾은 추석맞이 아이옷

1_ 프린트 셔츠와 베스트를 활용하면 단정하면서 세련된 옷차림이 완성된다.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셔츠 1만4천원 numero 22. 베스트 1만4천원 PAPER. 데님 팬츠 가격미정 numero22.



2_ 7부 길이의 팬츠와 단추 장식의 브라운 니트로 연출한 큐트룩. 종아리가 드러나는 7부 팬츠는 양말 대신 니삭스를 매치하는 것이 포인트! 니트 가격미정 PAPER. 팬츠 1만9천원 numero22.

3_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하나쯤 있으면 옷 입기가 쉬워진다. 다른 티셔츠와 레이어드하거나 단품으로 연출하면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티셔츠 1만3천원, 데님 팬츠 2만3천원 numero22.

4_ 가을에는 원색보다는 짙은 컬러에 눈길이 가기 마련. 보라색이나 초록색 등의 컬러를 이용하면 세련된 가을 옷차림이 연출된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1만3천원 numero22. 보라색 티셔츠 가격미정 PAPER. 데님 팬츠 가격미정 numero22.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