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계는 발 빠르게 비바 마젠타 컬러를 활용한 룩을 선보였다. 지암바티스타발리는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비바 마젠타 컬러 스커트로 발랄한 룩을 연출했고, 크리스토퍼존로저스는 매니시한 롱코트를 등장 시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과감한 원 컬러 코디가 부담스럽다면 포멀한 스커트와 롱부츠에 비바 마젠타 컬러 니트를 매치한 더 라벨 에디션의 포인트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조이·에스파 윈터·현아도
푹 빠진 ‘비바 마젠타’ 컬러 룩

해외 파파라치 컷에서 볼 수 있을 것만 같은 힙한 룩을 소화한 조이. 레드 컬러 원숄더 크롭트 톱에 비바 마젠타 컬러 코듀로이 팬츠로 강렬하면서도 화사한 스포티 캐주얼 무드를 연출했다.

비바 마젠타 컬러 스커트에 형광 핑크색 민소매 톱을 더해 러블리하고 통통 튀는 분위기를 연출한 오마이걸 유아, 여기까지였다면 자칫 밋밋했을 룩이 귀여운 헤어리본 장식 하나로 특별해졌다. 헤어 핀, 키치한 이어링이나 네크리스 등 무엇이라도 좋다. 좀 더 과감하게 비바 마젠타 컬러를 즐기고 싶다면 패션템과 함께 액세서리를 함께 스타일링 할 것.

일상생활에서 ‘비바 마젠타’ 컬러를 활용하고 싶다면? 포인트 아이템을 매치하는 게 가장 손쉬운 방법. 올블랙 착장에 지방시의 빅 사이즈 선글라스 하나로 시크한 비바 마젠타 룩을 완성한 에스파 윈터의 룩이 바로 그 예시다.

허영지는 세기말 감성을 더해 퓨처리즘 버전으로 스타일링했다. 비바 마젠타 컬러 퍼 재킷에 길게 늘어지는 이어링과 연핑크 홀로그램 미니 원피스를 매치해 사랑스럽지만 너무 걸리시하지 않도록 적절하게 강약을 조절했다. 치크와 립까지 퍼 재킷 컬러와 맞춘 깨알 센스도 놓치지 말 것.

샤넬의 크롭트 니트 베스트와 데님 팬츠의 베이식한 조합으로 심플하지만 결코 심심하지 않은 룩을 선보인 모델 아이린. 시계와 귀걸이, 과하지 않은 주얼리를 더한 점도 센스 넘친다

현아의 자유분방한 발랄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비바 마젠타 컬러 크롭트 니트 카디건에 유니크한 코르셋 톱과 데님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카디건과 컬러가 같은 곰돌이 디자인 백팩과 레이스 소재 네온 옐로 컬러 니삭스를 더해 펑키한 매력을 완성시켰다.
#2023팬톤컬러 #비바마젠타 #여성동아
사진 게티이미지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