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ldong

새해맞이, 피부 피로회복제

#피부피로회복제 #더블비타민 #복합안티에이징앰플

EDITOR 고윤지

2020. 01. 12

한 해 한 해 탄력을 잃고 축축 처지는 얼굴. 속수무책 바라만 볼 수만은 없는 법! 해가 바뀌는 1월, 일동제약 아로더미스 비타 앰플로 흘러가는 피부 시간을 되돌리자.

시간을 되돌리는 앰플 테라피

일동제약 
아로더미스 비타 앰플  
비타민 B와 C를 결합해 피부 진정, 브라이트닝, 항산화, 탄력 케어 등 시너지 효과가 입증된 고함량 비타민 앰플. 5ml×8 12만9천원.

일동제약 아로더미스 비타 앰플 비타민 B와 C를 결합해 피부 진정, 브라이트닝, 항산화, 탄력 케어 등 시너지 효과가 입증된 고함량 비타민 앰플. 5ml×8 12만9천원.

새해가 되면 너나 할 것 없이 안티에이징에 신경 쓰기 시작한다. 남들보다 한 살이라도 더 어려 보이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갖고픈 이들이 빠르고 합리적인 해답을 선택하는 것. 특히 찬 바람과 히터 바람을 오가며 지친 겨울 피부에는 영양제처럼 특별한 피부 처방전이 필요하다. 일동제약 아로더미스 비타 앰플은 대한민국 1등 피로회복제 아로나민의 유효 성분과 피부비타민 기술력, 여기에 비타랩의 항산화 줄기세포 기술력을 결합해 완성된 항산화 시너지 케어 앰플이다. 작은 앰플 한 병에 피부 미백 효과가 입증된 농축 비타민 C 13.5%와 피부 진정, 보습, 윤기 케어를 위한 활성 비타민 B 13% 등의 각종 비타민 농축 성분을 꾹꾹 눌러 담아 집중적인 항산화 케어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매력적인 것은 고함량의 비타민 처방에도 자극 없이 데일리 케어가 가능해, 꾸준히 피부에 공급하면 주근깨나 잡티 완화는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는 것. 2020년 1월,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건강한 생기와 미백, 탄력을 불어넣고 싶다면, 잡티 없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일동제약 아로더미스 비타 앰플이 답이다.

review


송민영@smy2166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 산뜻한 제형의 고농축 앰플이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마치 숍에서 관리받은 듯 종일 피부에 광이 나고 촉촉해요. 매일 세안 후 속땅김으로 고생했는데 아침저녁으로 앰플을 바르니 속땅김도 사라지고 피부에 쫀쫀하게 탄력이 생긴 기분이에요.”


이은선@aromieunsun
“자극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에 반했어요. 끈적임 없이 가볍게 마무리되어 잠들기 직전 듬뿍 바르면 다음 날 피부가 한층 맑고 생기 있게 변하는 것 같아요. 꾸준히 발라도 피부에 부담이 없어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네요.”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최정미
제작지원&문의 일동제약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