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Brand

참존 CCS 베이식 라인 & 스페셜 라인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살 수 있는~

기획·김성하‘인턴기자’ / 사진·조세일‘프리랜서’

2007. 09. 13

참존 CCS 베이식 라인 & 스페셜 라인

CCS(Charmzone Customer Shop)
‘CCS’는 Charmzone Customer Shop의 약자로 화장품 대리점이나 소매점 등의 중간 유통 과정과 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참존의 브랜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베이식 라인과 각질을 관리해주는 뉴콘,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과 트리플 크림 등이 인기다. 제품은 전화 (080-838-000)나 인터넷(http://shop.charmzone.co.kr)으로 회원가입 후 구입할 수 있으며 무료택배로 배송된다.

CCS 스페셜 라인
1 CCS 토탈케어 세트 트리플 케어 크림은 풍부한 영양성분과 유근피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촉촉함을 준다. 감잎과 상백피 성분도 함유돼 있어 피부톤을 균일하게 유지시킨다. 화이트닝 리퀴드는 감잎, 상백피, 목단피, 버드나무 추출물 등 식물성 영양성분이 농축된 미세한 나노 입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가꿔주는 에센스. 크림 사용 후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펴 바른다. 트리플 케어 크림 50ml와 화이트닝 리퀴드 30ml 세트 5만4천원.

2 CCS 스킨 밀크 에센스 스킨, 로션, 에센스 등 멀티 기능을 하는 유액. 홍경천, 백지, 곽향, 감송향 등 한방 추출물이 피부에 탄력을 주고 트러블을 예방한다. 아침, 저녁 세안 후 골고루 펴 바른다. 170ml 1만9천원.

CCS 베이식 라인
3 CCS 아이크림 스피룰리나, 브로콜리, 허브 등의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아이크림.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40ml 2만7천원.

4 CCS 리프레싱 스킨토너 피지와 모공을 관리해주는 피부 정돈용 화장수.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13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에 산뜻함을 주고, 한방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모공을 탄탄하게 정돈해 주며 피부의 pH 밸런스도 잡아준다. 130ml 1만5천원.



5 CCS 리프레싱 에멀전 번들거리기 쉬운 피부를 산뜻하게 가꿔주는 피부 정돈용 로션. 허브·한약 성분과 더불어 브로콜리, 파슬리 등의 식물 추출물이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세안 후 스킨 토너를 바른 다음 고르게 펴 바른다. 130ml 1만8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